제주도 여행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 후기

5일에 비가 오고 다음날 6일 한라산 등반을 했습니당
왕복 8~9시간 걸린다고 적혀 있는데 설마 했는데... 설마가 아니였어요 ... 등산 마라톤인줄..

출발 하기 전에 다녀온 후기를 찾아 보니 오전8쯤 많이 출발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오전 6시에 출발을 했습니다. 일찍 가니 주차장도 여유롭고 좋았어요 (주차료 1800원)만 받더라고요 추가요금 없음!
등반후 내려 오니깐 주차장에 자리가 없었는지 길 가에 차량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가실 분들은
조~~금만 일찍 가면 주차를 편하게 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IMG_1587.JPG

IMG_1621.JPG

그리고! 여기는

김녕미로공원


생각 보다.. 어려워요 여름에 가셔서 하시다가 화나실수도 있음 그럴 땐 그냥
지도 보시면 됩니당
근데 지도 봐도 어려워요
그리고 바로 5분 거리에 만장굴이 있습니다.
미로 통과하시고 가서 들어가면 시원하니 좋을거예요!
사진 찍은게 있는데 다 제가 나온 사진이라 올릴게 없네요 하하
IMG_1803.JPG

스크린샷 2018-06-16 오후 5.28.30.png

IMG_1818.JPG

마지막으로

우도


우도가 차를 아무나 가지고 못 들어 가더라고요.
(일시적으로 하는건지 바꾸려고 테스트 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배를 타고 들어 갔는데 들어가니깐
스쿠터, 전기자전거, 전기차 등등 많이 있더라고요
Tip을 드리자면 좀 힘드시겠지만 저는 8시 첫 배를 타고 들어갔어요
그래서 우도에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고 그래서 전기차를 진짜 신나게 타고 막 달렸거든요
근데 10시쯤 되니깐 사람들이 점점 많아 지다 보니 길이 막혀서 달리기가 힘들어 지더라고요
저는 3시간 대여해서 타고 왔는데 나올 때 쯤 보니깐 사람이 너무 많아짐..
(일찍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스크린샷 2018-06-16 오후 5.26.47.png

우도에서 먹은 땅콩아이스크림!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32 IMG_1690.JPG

섭지코지 그리고 아쿠플라넷


섭지코지는 예전에 드라마 올인의 장소입니다.

IMG_1654.JPG

IMG_1650.JPG

IMG_1723.JPG

스크린샷 2018-06-16 오후 5.31.50.png

또 가고 싶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32 ]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비쥬얼만 봐도 끝내줍니다~~

진짜~ 또 가고 싶네요

우도 가보고 싶네요.
파노라마 스타일 사진들 멋지네요. ^^

감사합니다!ㅎ

Congratulations @heatheat00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섭지코지라는 곳 길이 정말 멋지네요.
제주도는 너무 오래 전 다녀와서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우도같은 곳에는 가보지도 못했구요.ㅎㅎ

길도 잘돼있고 좋더라고요
우도가 생각보다 너무 좋았네요! 추천!

초등학교때 한라산을 등반한적이 있습니다. 안개때문에 백록담을 못보고 내려왔던 아쉬운 기억이 있습니다. 백록담을 보고 오셨다니 축하드립니다. 너무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조금만 늦었으면 안개 때문에 못 볼 뻔했네요

제주도 사진은 보는 것 만으로도 즐거움을 주는 것 같아요.

맞아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57.83
ETH 2905.75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