엎드려버린 하랑이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이 아이는 쉬는 걸까요 삐친걸까요
ㅋㅋㅋ...

Sort:  

후자에 손을 들어봅니다..ㅋㅋ

그..그런 것 같죠..ㅠ

저도 후자에 한표!
답방 왔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무슨 일일까요..?ㅠ.ㅠ 즐거운 스팀잇 되셔요!

째..째려보는 것 같은데요. ㅋㅋ

오잉? 설마요?ㅋㅋㅋ

조금 심심해하는거 같기도 해요 ㅎㅎ

지루해서 저러고 있는 걸까요?ㅠㅠ 충분히 놀아주었다고 생각했는데..ㅎㅎ

뭔가 체념한듯해보여요~~

음.. 언제 사진 찍었는지 기억이 안나요. 아마 무언가 거절당한 직후 일 수도 있겠어요. 요즘 개춘기여요.ㅠㅠ

푸들이 저렇게 의기소침해 있다니 ㅎ
팔로우하고갑니다 ㅎ

반갑습니다 ! 자주 놀러 오셔욧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