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빵집 빵길따라 ( 연남동 빵집 / 연남동 베이커리 / 연남동 빵길따라 / 연남동 빵지순례 / 연남동 맛집 / 연남동 데이트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 아빠 첫 암센터 진료엿는데, 땅땅땅!
폐암 비소세포암 3기로 판정 받았네요 전에 내과에서는 그냥 폐암이라고 전이되었다까지만 말해주시더니 암병원오니 정확히는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내일 방사선 치료해주실 방사선과로 외래도 잡아둬서 내일도 병원가야하네요!
우선은 항암면역치료+방사선치료를 같이 하기로했는데, 빠르면 2주안에 시작한다고 하니
그전까지 아빠 마구 먹여서 살찌워놔야겠어요 !! ㅋㅋㅋㅋ

치료 부작용으로 구토, 식욕부진 등등이 있더라구요 ㅠㅠㅠ
도움 될 만한 좋은 음식이나 반찬, 챙겨먹으면 좋을 것들 아시는 분들 정보 좀 주세요!!! ㅎㅎㅎ


먹스팀 대문 만들어주신 @carrotcake 당케님 우리 당근케이크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빵수니인 저는 가는 동네마다 빵맛있는곳을 찾아다닌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남동에도 뭔가 맛있는 빵집이 있을거다!!
싶어서 검색하고 찾아간 곳입니다~

연남동 빵집 빵길따라


서울 마포구 연희로 33
매일 08:00 - 23:00 휴무 없음
02-332-2951

http://www.xn--wk0b55ko0b61l.com/
https://www.instagram.com/bbanggilddara


위치는 2호선 홍대입구역 2,3번 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입구부터 사람이 바글바글!!!

내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빵 종류도 상당히 많은 편이였고,
계속 빵이 동나지 않게 만들어서 계속 채워주시더라구요!!!

게다가 빵 앞쪽에 하나씩 놓여진

시식빵조각들!!!!!!!**

거의 잘 팔리는 메뉴는 시식이 가능하더라구요!!!

저도 몇개 먹어보고 ... 아 이건 사야된다 ...!! 하고 샀지요...ㅋㅋㅋㅋㅋ

제가 고른 빵들이예요 ㅋㅋㅋ
아빠의 0순위빵

호두단팥빵 2개, 어니언 베이글, 고구마크림빵, 호두크림빵

이렇게 샀어요!!
다른 앙버터나 바게트 종류도 먹고싶었지만
몇만원 나올까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샀습니다 ... ㅠㅠㅠ
가난한 빵수니는 웁니다 ..

15,000원 정도

나왔어요!!

웅이가 이거 정말 맛있다~! 했던

어니언 베이글!!!

제가 생각하는 그 쫄깃하고 좀 질긴듯한 베이글이 아니라
뭔가 바삭하고 가벼운 느낌의 베이글에 어니언이 쏚쏚 박힌 크림이 넘나 맛있었어요!!

베스트 메뉴일만 하더라구요!!!

카페 자리는 한 4~5개 테이블 작게 있었어요~
저희는 빵사고 조금 먹다가 나왔습니다!!

연남동 가면 꼭 가야할 빵집을 찾았네요 전...!!!
어니언베이글, 바질크런키... 앙버터들... 담에 다 쓸어와야겠습니다...!!!

스티커 이미지

Sort:  

건강이 중요하죠

건강이 최곱니다요!

아버님의 쾌유를 빕니다.

보팅도 꾹 누르고 갑니다!!!

아고 감사합니당!! 이제 시작이니까요!!
치료 시작되면 부작용이 좀 무섭긴 하네요~ ㅠㅠㅠ

@먹스팀 서울 마포구 연희로 3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연희로 3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주얼 정말 훌륭합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무엇보다 아버님의 쾌유를 빕니다.... 굉장히 힘들고 고된 과정으로 알고 있어요... @heejae 님이 곁에서 힘을 많이 주시기 바랍니다.

항암 부작용이 기본이 구토, 식욕부진이라서 먹는게 대단히 중요하다고하더라구요 ㅠㅠㅠ
먹스팀보다 쿡스팀을 자주하게 될것같기도하네요~ !!!
응원감사합니다 ㅠㅠㅠ

에고..아버지가 아프시군요..그래도 희님 포스팅에서 뭔가 씩씩한 느낌이 나서 좋네요! 너무 걱정마시고 옆에서 맛있는거 많이 챙겨주시고 웃겨 드리세요~웃음만큼 좋은 치료제도 없자나요? ^^

증상이 기침밖에 없으셔서 암인지 전혀 몰랐어서 실감이 아직도 안나긴해요~
병원다니면서 아빠랑 더 많은 시간을 갖게된것같아서 좋네요 그건 ! ㅎㅎ
응원의 말씀 감사해요!

요즘 의료기술이 많이 발전해서 아버님 꼭 쾌차 하실거예요. 그때까지 많이 드시고 몸건강하게 잘 유지하시길 바래요. 화이팅입니다

피뽑는거부터 많이 바꼈더라구요! 신기합니다...ㅎㅎ
화이팅! 많이 드셔야할것같아용

아버님 쾌유되시길!!
희님도 힘내요!!

싱숭생숭한건 어쩔수없나봐요 ㅠㅠㅠ
그래도 시한부판정난건 아니니 해볼수있는대로 해보고
3기때는 약 잘 맞으면 완치도 된다니 !! 기대해볼만한것같아요!

항상 밝은 모습으로 행복바이러스이신 희님
아버지의 병도 무사히 치유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

행복바이러스 ! ㅋㅋㅋ 설마요 ~
치유되길바랍니다 저도 ㅜㅜ

아버지 때문에 심난하시겠네요!!!
치료 받는데 힘드시겠지만 잘받으셔서 건강 빨리 찾으셨으면 하네요...
힘내세요!!!

싱숭생숭합니다...ㅎㅎ
치료 시작 언능 했으면 좋겠고 부작용 없음 좋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