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 돈까스 산채집 ( 남산 맛집 / 남산 돈까스 / 남산 왕돈까스 / 남산 비빔밥 / 남산 막걸리 / 남산 산채비빔밥 / 남산 산채집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어제 어쩔수없이 스티밋을 못해서 오늘 글을 많이 올려야지 하고 있어요 ㅠㅠㅠ
어제 2시간자고 마구마구 돌아다녔더니 ㅠㅠㅠ 집에오자마자 뻗어버렸어요...
아침 9시 아빠 병원따라다니고 바로 남산가고 ㅠㅠㅠ 으허헝 빡센 하루 ㅠㅠㅠ
근데 내일도 아마 빡셀것같네요...ㅎㅎㅎ
웅이쉬는날 = 저의 빡센하루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제가 그 유명한 ㅠㅠ 남산 돈까스를 처음 먹어보고왔습니다 ㅠㅠㅠㅠ 으어ㅓㅎㅎㅇ
무한도전에 나온곳도 있고, 아예 돈까스 거리가 형성되어있더라구요!!
( 레알 서울 촌년 스멜 )

남산 돈까스 산채집


서울 중구 소파로 93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시,명절 휴무
02-754-1978


위치는 4호선 명동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건물은 이렇게 생겼어요!
1,2층 운영을 하니 생각보다 넓더라구요~ ㅎㅎㅎㅎ

주차해주시는 분도 계시는 듯..??하였습니다

입구에 있던 메뉴판!!!
돈까스말고도 비빔밥, 막걸리, 부추전 등등을 판매하시고 계셧어요~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저녁, 밤에 와도 분위기가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점심시간 직전에 왔는데 11시반쯤..??
그래도 손님들이 꽤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다들 저처럼 아점으로 드시나봅니다 브런치 타임~ ㅎㅎㅎ


저희도 자리를 안내받고 메뉴판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안심과 비전이라는 문구가 참 맘에들었습니다
철학적이야 ... !!

스티커 이미지

막걸리, 소주 종류가 꽤 되서 이른 11시부터 한잔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
대단해!!

스티커 이미지


저희는 고민하다가
남산돈까스 거린데 당근 돈까스지!!!

왕돈까스 ( 9,000원 ),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 11,000원 ), 부추전 ( 9,900원 )

이렇게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밥2개에 부추전이라 양이 많아보였지만,
다른분들도 밥2개에 전 시키시길래...흠...ㅎㅎㅎㅎ

테이블에 이런 문구가 있더라구요
회원가입하면 오.... 무료시식쿠폰이 있대요!!!
저희는 정신없이 먹느라 해봐야지 하고 까먹었어요 ..
가시면 ... 활용하세요 무료쿠폰 퓨ㅠㅠㅠㅠㅠ

반찬은 처음 다 나오는데,
더 드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셀프바

가 있더라구요 ~ ㅎㅎㅎ
열무김치가 참 괜찮았는데 집에 들고오고 싶었...ㅠㅠㅠ

테이블에는

종이컵, 앞접시, 고추장

이 있더라구요
물은 자리 앉으니까 가져다 주셨고, 물티슈는 저희가 부탁드렸어요 ~ ㅎㅎㅎ

정말 주문하자마자 나온 반찬들..ㅎㅎㅎ
여기 속도가 기사식당? 백반집?급의 속도...!!!

오이고추, 샐러드돈까스비빔밥 소스, 열무김치, 부추전의 간장

이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제일 먼저 나온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 11,000원 )

와 정말 푸짐하더라구요
저 비빔밥도 좋아하고 돈까스도 좋아하는데 주문안할수 없는 메뉴였어요 ...!!!

뒤따라서

부추전 ( 9,900원 ) 등장!

겁나 커요 ... ㅠㅠㅠㅠㅠㅠㅠ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은 돈까스가 잘려서 나와서
먹기 편하더라구요~ ㅎㅎㅎㅎ

좀 기다리니 나온

왕돈까스 ( 9,000원 )

샐러드, 콘튀김, 조그마한 밥이 같이 나왔어요~

된장찌개

도 같이 나왔는데
아마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때문에 나온 거였겠죠~!?

푸짐한 한상이 또 차려졌네요!
아점을 먹어봅니다!!!


아, 왕돈까스에는

크림 스프

가 딸려나오더라구요~
스프는 웅이가 저한테 양보했어요 히힣

웅이가 왕돈까스를 집도중...

스티커 이미지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

이 제앞으로 와서 한입 해봤어요 ...

돈까스 소스도 달콤하니 맛있고 ㅠㅠㅠ
안짜고 맛있더라구요!!! 바삭바삭!!!

부추전

도 간장찍어 한입!!
와 막걸리가 절로 생각나는 맛이였어요~
밀가루가 적게 부쳐진 부추전이라 더 좋았어요 저는!

왕돈까스도 한입했는데
돈까스는 샐러드돈까스비빔밥이랑 똑같았어요~ ㅋㅋㅋㅋ
크기가 다를뿐!!!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을 먹는 방법을 직원분, 사장님께서 두번이나 설명해주고 가셨어욬ㅋㅋ
돈까스를 일단 먹고, 비빔밥을 소스부어서 비벼먹어도 되고!
돈까스랑 같이 비빔밥을 비벼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돈까스는 돈까스대로 먹고 비빔밥을 비벼봤어요~ ㅎㅎㅎ

돈까스 두 덩이가 남았는데 한쪽으로 밀어놓고 비빔비빔

웅이가 밥을 좀 먹어서 ㅋㅋㅋ 밥양이 좀 부족했지만 다이어트하는 저는 만족 ㅎㅎㅎ
야채랑 버섯, 두부가 잔뜩 들어가서 더 맛있었던것같아요!

산채비빔밥...오랜만에 먹는데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
간이 정말 딱 맞아서 안짜서 좋았어요 !!!

소스도 엄청 꼬소하더라구요

응? 밥다 비비니 배고프다고노래하던 웅이가
돈까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작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먹으라고 돈까스 남겨줫다는 두덩이
그냥 먹으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잘먹...

저는 샐러드 돈까스 비빔밥에 있는 돈까스를 먹습니다 히히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돈까스를 뽀시더니 이제는 탄산이 땡긴다고 콜라를 시켰습니다 ㅋㅋㅋ

콜라 ( 2,000원 )

부추전을 이제 먹겠다고 앞에 가져다놓고
배부르다고 3조각정도 먹고 ㅋㅋㅋ 결국

포장

을 부탁드렸어요

집에가서 막걸리랑 먹을거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돈까스 메뉴들은 제대로 뿌셨네요
전 왜 비비는걸 잘 못할까요 ...또 상추들이 다 ㅋㅋㅋ 떨어져나가서
테이블을 딩굴고 있습니다 ... ㅠㅠㅠㅠㅠ


이쁘게 포장해주셔서 잘 들고 갈 수 있겠더라구요 ~

요로코롬 다 먹고 나오는데
손님이 점심시간되서 밀려와서 언능 나왔어요!!!
인기가 많은것같았어요
비빔밥메뉴랑 돈까스가 제일 주문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들어올때는 못봤는데, 입구에 두부전병, 쌀강정 등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이것도 나갈때 본..ㅎㅎㅎ막걸리 종류 짱 많죠 ...ㅠㅠㅠㅠ
담에 한번 막걸리 마시러 와도 좋을 것 같았어요~

명동역에서 걸어오기엔 날이 더우면 좀 힘들 수 있어요...
저 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29도 30도까지 올라간거냐날씨.. 여름이냐 벌써!!!

목면산방도 가보고싶은 곳인데 같은 사장님이신것 같더라구요...
비빔밥..ㅠㅠㅠ 맛있었어요 !!!

남산 돈까스 추천합니다 !
아, 가격대는 좀 있어요 ..ㅠㅠㅠ 그건 쫌 아쉽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Sort:  

my god, it's food heaven! bibimbap, pork cutlet and salad 🤤🤤🤤😓 so yummy! your photos makes me drool 🙈

I am sorry to make you spit ... haha!!!!
Thank you for looking after my post! :-D

오..역시 왕돈까스에는 크림슾이 나와줘야 제맛이졍+_+ ㅋ ㅑ~~~ 후추는 후추후추하며 듬뿍 뿌리셨나욤?! 부추전은 약간 튀김에 가까운 맛인가여?? 사진으로 보면 그래보여서여 ㅋㅋ 앗..질문이 너무 많았..ㅋㅋ 부끄..

크림스프는 진리죠..제가 스프완전 좋아해서..ㅎㅎㅎ
후추는 안보여서 그냥 먹었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부추전!! 튀김에 가까웠습니다 바삭바삭!

와...크림스프 후추뿌려먹으면 진심 맛있는데...아숩네여....
부추전은...역시...사진에서부터 "나 진심 바삭해! 먹고싶지? 얼릉와서 시켜먹어!!" 라면서 절 부르는게 느껴지네여 ㅠㅠ

제말이요... 아 마트가서 크림스프나 사오고싶네요 오랜만에..ㅋㅋㅋㅋㅋ
부추전 맛잇었는데 다 못먹어서 아쉽더라구요 배불러서 ㅠㅠㅠ

크림스프에 쿠루통 만들어서 넣어 먹으면......존맛이져...

맞아요..ㅎㅎㅎ 근데 집에선 그게 안되더라구요 ㅠㅠ 귀찮...

귀찮을땐! 사먹는거죠! ㅎㅎㅎㅎㅎㅎ

맞아요..ㅋㅋㅋㅋ외식최고!

맛있어보이네요ㅋㅋ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ㅋㅋㅋ

맛있더라구요 ㅠㅠㅠ 강력추천입니다 ㅠㅠㅠ

@먹스팀 서울 중구 소파로 93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소파로 9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진짜 맛나보여요..ㅋ

감사합니다~

오 궁금했던 남산 돈가슨데!!!!!!!!!
포스팅 감사합니다 :D 맛있겠다 ㅠㅠ

남산 돈까스 유명한집 많더라구요~ 아예 거리로 나와있고 신기했어요 ㅎㅎㅎ

특이한 메뉴 조합이네요 . 왕돈까스라는 이름만으로 설레요..

특이한데 다들 잘 드시더라구요~ ㅎㅎㅎ
저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Good post pren @heejae

What a good post! Thank you ~:^)

와 여기도 특색이 있네요 맛있어 보여요

왕 돈까스하면 원래 성북동하고 남산돈까스가 양대 산맥이었는데 남산 왕돈까스 원조집은 아닌거 같은데 여기도 훌륭하네요

보팅하고 가욧 우리 소통해요

https://steemit.com/@sullijun

저도 성북동 알아요~ ㅎㅎㅎ 오박사인가 거기도 유명하죠~
원조집인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진~~~~짜 맛있겠어요~아배고파....

저녁 맛난거로다 드시길!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849.38
ETH 3709.01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