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대문 마라탕 라화쿵부 남대문점 ( 회현역 마라탕 / 남대문 맛집 / 남대문시장 회식 / 남대문 마라탕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heejae 희입니다
오늘도 돌아다녀야하는데 하루죙일 비가 온다네요...ㄷㄷㄷㄷ ㅠㅠㅠㅠㅠㅠ
다들 비 조심 더위조심 !!!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에 명동에 있는 라화쿵부 다 가보고싶다고햇는데
남대문에 있는 라화쿵부까지 가서 ㅎㅎㅎㅎ 성공했습니다!

남대문 마라탕 라화쿵부 남대문점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73 3층
매일 10:00 - 22:30
02-777-6688


위치는 4호선 회현역 7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라화쿵부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이랑 가깝더라구요!~!!

3층에 위치해서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왔습니당!



매장은이런 느낌이였어요~
뷰가 신세계본점 ㅋㅋㅋㅋ



안쪽에 회식할 수 있는 단체룸도 있더라구요~ !!


저희도 뷰가 신세계인 창가에 앉아봅니당~ ㅎㅎㅎ

앉으니 바로 앞접시와 물컵을 주셨어요~


집게와 통을 하나씩 들고
좋아하는 재료를 골라봅니다~ ㅎㅎㅎㅎ

양고기도 고르고, 꼬치류도 잔뜩!!!!


카운터가서 무게를 재고 계산하면서
매운정도도 골라요~ 저희는

마라향궈

로 주문했구요~
많이 매운맛..ㅋㅋㅋ 골랐어요 ~


홍차( 3,000원 )

도 하나 들고왔습니다~

이렇게 라화쿵부는 요런 번호키를 주나봐요
가는데 마다 줬어요 ㅋㅋㅋ

하나는

마라향궈( 100g당 3,000원 )

, 하나는

볶음밥 ( 6,000원 )

이예요!
주문하나당 번호키 하나!


테이블에는 소스들이 있었어요

설탕, 흑식초, 고추기름 , 초록색?

은 뭔지 몰라욧..ㅋㅋㅋㅋ

먼저 나온

볶음밥 ( 6,000원 )

그리고 좀 기다리니 나온

마라향궈! ( 100g 3,000원 )

마라향궈는 밥이랑도 먹는데 계란볶음밥이랑 전에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이제 먹어볼까요!! ㅎㅎㅎ

피두부도 넣어서 같이 냠냠!!

제가 좋아하는 소세지도!!

아 근데 이날 너무 짜더라구요 ...
저희가 맵게 해달랬는데 ㅠㅠㅠ 짜게 말고 ㅠㅠㅠㅠㅠ

뒤에 직원분 식사하는 것도 짰는지 짜다고 하시더라구요 ..
이날이 특히 짠건지... 저는 진짜 한두입 먹고 못먹었어요 ㅠㅠㅠㅠㅠ

결국 물갖고와서 헹궈먹었는데도 넘나 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화쿵부 다른점들은 다 맛잇게 먹었는데 정말 이짠맛... 어떻게 안되겠더라구요 ㅠㅠㅠㅠ

결국 웅이가 열심히 먹다가 이만큼 남겼네요 ㅠㅠㅠㅠㅠ
라화쿵부는 담부터 명동2호점만 가야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료랑 맛은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는데
정말 소금을 들이부은 맛이였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Sort:  

@먹스팀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73 3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중구 남대문시장길 73 3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ㅠㅠ 다시 볶아달라고 하시죠.
저 맛있는 향궈를... ㅠ

그럴까하다가 직원식사도 짜다는거 보고 포기..ㅎㅎㅎ 했씁니다

다행이네요 지금 배불러서 ㅋ

감사합니다~

여기는 걸러야겠군요. 맛있는 마라향궈가 왜 ㅠ

ㅠㅠㅠ 다른 지점은 맛있었어요!!! 진짜..ㅠㅠㅠㅠ

전 항상 대학로천향록만들렸었는데 의외로 가까운곳에 마라탕하는집이 엄청많네요~

대학로에 천향록? 처음 들어봐요 ..ㅎㅎㅎ
찾아봐야겠네요~

오 저의 페이보릿 플레이스!! 저 일주일에 한 두번 거기 가요 ㅋㅋㅋ 천향록 진짜 대박 맛집 이죠 ㅋㅋ 댓글 읽다가 반가워서요 ㅎㅎ

오홋 대전에도 있네요~언제 한번 가봐야겠어요~

체인이 전국에 있어서 다녀오셔도 좋을 것같아요!!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온 집이랍니다

많이 매운맛이라서 엄청 맵다고 하실지 알았는데 ㅜㅜ
이날은 너무 짜다니 음식을 많이 남기실정도면......ㅎㅎㅎ
희재님 감기조심하세요 에어컨 켜놓았더니 춥네요 ㅜㅜ

맵지않고 짰어요 ㅠㅠㅠㅠㅠ
에어컨 근데 켜야할 것같아요 끈적거려서 ㅠㅠㅠ

짜다니...요새짠음식을멀리하게되니점점싱겁게먹는게좋더라구요 왜짤까요ㅜㅜ

ㅠㅠㅠ 저도 차라리 좀 심심한 맛이 좋더라구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다~

ㅋ 음식점 걸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마라소스 중독자 1인 ㅋ

명동 1호점, 2호점은 맛있어요 여기만 엄청짰어요 ㅋㅋㅋ
명동1호점은 좀 중국인이 너무 많아 정신없구요 2호점 추천드립니다! ㅎㅎ
전국체인이라 다른 곳에도 많으니 한번 가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