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곱창 푸짐한 밥상 ( 망원동 곱창 / 망원동 낙곱새 / 망원동 푸짐한 밥상 / 망원동 백반 / 망원동 밥집 / 망원동 맛집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은 비가 안와서 날이 참 좋네요 ~ ㅎㅎㅎㅎ
스달이 좀 오르는것 같더니 찔끔 움찔하고 마는기분 ㅠㅠㅠ 내일은 퐉! 올랐으면 좋겠네요

요날 먹다가 카메라 렌즈에 뭘 묻혔나 사진이 좀 뿌옇게 찍혔네요 ㅠㅠㅠ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낙곱새는 부산여행갔을때 개미집가서 먹어보고
안먹어봣는데 망원동에서 낙곱새를 먹고왔어요!! ㅎㅎㅎ

망원동 곱창 푸짐한 밥상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6
일요일 휴무
평일 11:00 - 22:00
토요일 11:00 - 22:00
02-338-0644

http://blog.naver.com/tjrwns9951


위치는 6호선 망원역 2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이렇게 생고기, 해물찜, 생선구이. 낙곱새까지 골고루 다 팔더라구요!

점심에 낙곱새 이벤트 할인을 하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안쪽에 좌식테이블이 있었는데
웅이가 앉아서 먹는걸 불편해해서 ㅋㅋ ( 유연하지못한.. )

입식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해물, 고기 다양하더라구요~
저희는

낙곱새 ( 10,000원 ) 2인분

으로 주문했습니다!

우동사리, 볶음밥도 있엇는데, 고민했지만 ㅠㅠㅠ
결국 도전하지 못했네요 요새 다이어트때문에 많이 안먹어서 뭔가 보여드릴께 없어지는 기분...ㅋㅋㅋㅋ

시원한 물이랑 물티슈

주시더라구요!

물컵, 휴지, 수저

는 테이블에 있었어요~ ㅎㅎ

요런 멘트도 벽에 붙어있더라구요!
크...


가스버너와 밑반찬들

이 나왔어요!
반찬들이 생각보다 많아서 역시 백반집!! ㅎㅎㅎ

옆에는 순두부찌개 드시는 아주머니들이 계시더라구요 ~ ㅎㅎㅎ

그리고 나온

낙곱새 ( 10,000원 ) 2인분!!!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

가게명이 푸짐한 밥상이엿는데 정말 푸짐..!!!

요로코롬 저희 점심상 완성!!! ㅎㅎㅎ
공기밥도 한개씩 주시더라구요 ~

크.. 넘칠것같은 푸짐함 ㅠㅠㅠ
넘나 만족했습니다 비쥬얼부터 !!!

공기밥을 열고 !~
반찬부터 공격!

멸치볶음, 오이김치, 오뎅볶음, 샐러드, 버섯볶음, 배추김치

까지~
조금 짭짤한 느낌이 였지만 맛있더라구요!!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니까
사장님이 직접 휘저어 주시면서
다 익었는데, 조금 더 익혀드시는게 좋고!
먼저 당면부터 안쪽에 있으니 드시라고 알려주시더라구요~ ㅎㅎㅎ

크 당면?! 이러다가 찾았어요 ㅋㅋㅋ
당면도 꽤나 양이 많았습니다 !

당면, 새우까지 건졌네요~


낙지도 푸짐하게 들어있고
엄청 쫄깃쫄깃 탱글탱글했어요 ㅠㅠㅠ

곱창도 많아서 곱창+낙지 조합도 ...굳...!!!


밥한술에 이렇게 먹으니 정말 잘어울리더라구요 !!!




곱창 먹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곱창이 진짜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곱창 전골을 먹는건지 낙곱새를 먹는건지 모를정도였답니다...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콜라도 한캔 주셔서
시원하게 마셨어요 ~ ㅎㅎㅎ

크, 낙곱새 양이 정말 많아서 밥을 되려 다 못먹더라구요
웅이는 배고파서 라면먹고 왔다는데도 나름 잘 먹었어요 !!
낙곱새 맛집으로 인정..!!

개미집에서 먹을때는 이렇게 양이 많은 느낌은 아니였는데 정말 양이 많더라구요 !!
끝까지 곱창 주워먹었답니다 ㅋㅋㅋㅋ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눈요기만으로도 행복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당

크으 그 많던 게 다 사라졌네요^^ 오늘도 푸짐한 한 상!!

푸짐해요 크크 맛있었습니다! 곱창집 다녀온기분이였어요~

@먹스팀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6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11길 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