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라이 사용기 - 키친아트 에어프라이로 치킨 ( 에어프라이어 치킨 / 에어프라이어 닭 / 에어프라이어 요리 / 집에서 치킨 만들기 / 집에서 치킨 해먹기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급 스달이 좀 올라서 살짝 매도해서 가르시니아 급 지르고 왔습니다
이제 2차 다이어트 들어가야죠!!!! ㅎㅎㅎㅎㅎ
내일이면 더 오르려나요~ ㅎㅎㅎㅎ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키친아트 에어프라이어를 들인 후로
요리를 엄청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것도 있고 아빠 암치료 전부터 잘 먹여놓으려는 심보도 있습니다요!!!

에어프라이 사용기 - 키친아트 에어프라이로 치킨

이번엔 그래서 치킨을 만들어 먹었어요!!!

우선 저는

닭볶음용 닭을 2마리

사다가 씻어줫습니다
씻다보면 찌꺼기같은게 많이 나오더라구요 핏물도 나오고 ㅠㅠㅠ

그리고 이렇게 살이 많은 부분에 칼집을 하나하나 내줬어요~

그리고 우유에 퐁당!!!

우유에 1시간이상 보통 3-4시간 냉장고에 넣어 숙성

해주시는 분들이 많던데저는 시간이 없어서 30분만 했어요 ㅠㅠㅠ

마트 배달을 시켯는데 넘나 늦게와서 저녁시간이랑 맞출려고 ㅠㅠㅠ 힘들었어요 ㅠㅠㅠㅠ

이번기회에 마트에서 사온

허브솔트

ㅋㅋㅋㅋ허브맛, 오리지날, 매콤한맛 ? 이렇게 있었던것 같은데
매콤한 맛만 병뒤에 사진이 치킨이길래 냉큼 집어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우유에 숙성 닭들을 이렇게 허브솔트에 문질문질

해줍니다
좀 짜겠다~ 싶을 정도로 해줘야 좋더라구요!

그리고 집에 있던

씨리얼

을 믹서기에 갈아서 !!!!

튀김가루 한숟갈 듬뿍과 시리얼 간 것

을 넣고 또 섞어줍니다!
보통 치킨파우더를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튀김가루도 괜찮더라구요~
저는 없어서 튀김가루 ㅠㅠㅠㅠ 담엔 치킨가루 있음 사볼려구요 ㅠㅠㅠ

시리얼은 해보니까 많이 간것보단 조금 들 갈아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종이호일을 깔아준뒤 치킨이 넘치치않게, 겹치지않게

잘 넣어줍니다~
겹치면 그부분이 안익거나 하더라구요 ㅠㅠㅠ

이게 제일 불편한 점... 용량 큰걸사도 생각보다 여러번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야한다는..ㅠㅠㅠ

그리고

200도에서 15분

튀기고,

뒤집어서 5분 더

튀겨주기!!!

그럼 이런 비쥬얼의

치킨

이 나옵니다!!
다시한번 생각하지만 시리얼이 가루가 되는것보단 조금 부셔주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ㅠㅠㅠ

튀김옷이 좀 따로놀더라구요 ~


크... 탄것 같지만 아니예요 ... 진짜루... ㅠㅠㅠㅠㅠ

구운 스타일의 치킨

이 완성!!!
굽네는 안먹어봤지만 이런 느낌이려나요...???

튀김옷이 잘 묻은 곳은 오빠닭느낌으로 굉장히 바삭하고 담백한 편이예요!!!
지방도 빠진다는데 치킨 건강하게 먹기 딱인 것 같아요!!!

담에 할때는 우유숙성도 오래하고..ㅠㅠㅠㅠ
치킨파우더도 사보고 하고 싶네요~

가족들이 잘 먹어서 좋더라구요~ ㅎㅎㅎㅎ

Sort:  

엄청 맛있어보이는데요!!! 에어프라이기 포스팅볼때마다 사고 싶어요!!!

괜찮더라구요!!! 우유숙성을 더했으면 더 부드러워지고 맛있었을텐데 시간이 좀 아쉬웠습니다~ ㅎㅎㅎ
치킨파우더도요...ㅋㅋㅋㅋ

오! 에어프라이기! 이거 인터넷광고로 몇번 봤었는데 이렇게 실사용기를 보니깐 아 나도 하나 사고 싶네요 사서 어머니께 선물인척 드리고 맛있는거 해달라고 해야지ㅋㅋㅋ

용량 넉넉한걸로 사세요 ㅠㅠㅠ 어차피 높이가 높아도 겹쳐지면 잘 안 익더라구요~
넉넉한걸로사서 1/3?정도 채워야 맛있게 된대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