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닭갈비 인터넷 판매 두루푸드 국민닭갈비 볶음용 ( 춘천닭갈비 집에서 해먹기 / 춘천닭갈비 택배 / 두루푸드 춘천닭갈비 / 국민닭갈비 볶음용 / 국민닭갈비 춘천닭갈비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셔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 아침부터 아빠병원다녀오고 바로 웅이만나고~_~
정신이 없는 하루였네요 ㅠㅠㅠ 토욜에 또 방사선과 가야한다네요!
3주동안 주5일 방사선 치료 5분정도씩 한다는데 병원이 가까워서 엄청청청! 다행인것같아요!


대문 만들어주신 @yunasdiy님 우리 YUNA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사실 이건 3월에 사먹은건데
사진찍어놓고 리뷰 올려야지~ 해놓고 ㅋㅋ 이제 올리게 되었네요 ...ㅎㅎㅎ

전에 큰삼촌네가 할머니네집 갔을때
춘천 닭갈비를 인터넷으로?? 사서 가져오셔서 먹었는데 맛있었다고
아빠가 우리도 사먹자!! 해서 사봤는데 꽤 괜찮아서 잘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춘천 닭갈비 인터넷 판매 두루푸드 국민닭갈비 볶음용

구매한 목록이예요!!!
저희는 볶음용, 숯불용이 있길래

볶음용

으로 구매했어요~

맛은 전통맛, 매콤맛

이렇게 있었는데
골고루 샀던것같아요 한번에 5kg를 샀나...그랫을거예요~
매콤 3개, 전통2개 이렇게??

매콤맛이 천원 더 추가요금이 있더라구요~

사리도 추가옵션으로 있길래

고구마 + 양배추랑, 생면사리, 떡사리

도 하나씩 구매했었어요~

그중 한번 먹을때 제대로 찍어본 사진..ㅎㅎㅎㅎ
양배추랑 고구마는 진공포장되어있어서 보관하기도 편하고 상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떡도

진공포장!!!

사리류를 추가주문하면 양념장을 더 주시더라구요~
굳굳..!!!

나중에는 양념장이 남아서 양념장이랑
마트에서 산 닭다리살로 닭갈비 해먹었었어요 ㅋㅋㅋㅋ

먹는 방법은 후라이팬에 닭갈비를 구워요
근데

닭껍질 쪽으로 구워주셔야

닭에서 기름이 나와서 눌러붙지않는다고하더라구요!그렇게 구우니 엄청 쉽게 구워먹을 수 잇답니다!

굽다가 어느정도 익으면 가위로 삭둑삭둑 한입크기별로 자르고
그뒤에

고구마+양배추 사리

를 넣어줬어요~ 쉐킷쉐킷

그뒤에 좀 섞어서주다가 바로

떡사리도 퐁당!

떡은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나눠서 먹어써요!

나중엔 떡사리 없어서 떡국용 떡 넣어서 먹었는데 나쁘지않더라구요~ ㅋㅋㅋ

완성되서 냠냠 먹으면 됩니다!
만들다가 조금 수분기가 없나? 싶어서 물좀 넣어가면서 조리했어요~ ㅎㅎㅎㅎ

저는 전통맛보다 매콤맛이 맛있었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은 전통맛을 추천합니다~ 조금 매운편이거든요 매콤맛이!!!

동생들도 부모님도 잘드셔서 좋더라구요~
며칠을 잘 해먹은 것같아요~ ㅎㅎㅎ

다른데는 700g씩 판매하고 그래서 좀 고민했는데
요기는 1kg씩 판매하니 양이 맘에 들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담에 또 먹을 생각 있어요!
양념장이 제대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아니면 담에 닭고기 사다가 한번 양념장좀 만들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 ㅎㅎㅎ
요리할때는 카메라들기가 힘들어서 아이폰카메라로 찍었더니 화질이 엉망이네요 ㅠㅠㅠㅠ

요리포스팅하시는 분들 존경스럽습니다..ㅋㅋㅋ ㅠㅠㅠㅠ

http://smartstore.naver.com/dooroofood

Sort:  

앗싸 1빠 !!
보팅 리스팀 하고 가요^^

엇 늘 리스팀 해주시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크... 맛있어 보입니다 마지막에 볶음밥 있을줄
알았는데 살짝 아쉽네요^^ ㅎㅎ

동생들 밥반찬 겸으로 해주다가보니...볶음밥을 못해먹었네요!!!!
지금 생각난건 제가 정신이없어서...ㅠㅠ???? 나중에 또 해먹게 되면 볶음밥각입니다요!

이야아 대박!!
이제 집에서 닭갈비 먹어도 되겠네요!!!

괜찮더라구요!! 닭갈비 맛있었어요 힣

희재님.... 저 배고파 죽겠어요ㅠㅠㅠ
망할 다이어트........ㅠㅠㅠㅠ

왜 안자요 ㅠㅠㅠㅠㅠㅠㅠㅠ다이어트는 일찍 자야 성공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전 한달 가르시니아, 카테킨 사놓은거 다 먹어서 또 사면서 다이어트 할라고요...ㅠㅠㅠㅠ

오호... 좋습니다..... 굉장히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먹는 닭갈비 브랜드가 있는데.... 으음... 이것도 한번 먹어볼까?? 생각이 듭니다.

괜찮더라구요~ 저희가족이 인원수가 많은지라~
양많은걸로 평좋은걸로 선택했는데 맛있었어요!!! 사리는 그냥 마트에서 사와서 하는게 나을지도욧..ㅎㅎ

으악... 넘 맛있곘잔아요 !! 밥이랑 먹으면 정말 꿀이겠네요. 아버님이 잘드셔서 다행이예요. 방사선시작하면 조금 힘드시다고 들었는데.. 화이팅입니다

밥이랑 먹으니까 잘먹어줘서 좋더라구요!!
아마 5월 말쯤 시작할것같아요~ 함암치료랑 방사선 치료랑 같이 들어가기로했거든요!
그전에 미리 살을 찌워둬야할것같습니다 !!

오호 맛잇겠네요.
1키로면 양이 좀 많을거 같지만...
판다군을 믿습니다 데헷

ㅋㅋ 저도 판다군님을 믿어봅니다!!

ㅋㅋㅋ 저도 요리포스팅하시는 분들이 너무 존경스럽다는....^^;

닭갈비는 진짜 직접 가서 먹지 않아도,
요렇게 택배로 시켜서 좋아하는 재료 듬뿍넣어 먹는것도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

요리하면서 카메라 들기가 참 ㅋㅋ 귀찮더라구요 ...ㅠㅠㅠ
인터넷에 요샌 뭐든 다팔아서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837.82
ETH 3037.45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