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저렴한 맛집 포보 Pho Bo ( 대학로 저렴한 맛집 / 대학로 맛집 / 대학로 쌀국수 / 대학로 돈까스 / 대학로 점심 / 혜화 저렴한 맛집 / 대학로 가성비 맛집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jae 희입니다~
오늘 하루종일 비가 올 모양인가봐요~ ㅠㅠㅠㅠ
아침부터 아빠 병원다녀왔는데 신발 다젖어버렸네요...끄잉....ㅠㅠㅠ
오늘은 CT촬영만하고 와서 금식해제! 하고 바로 아침겸 점심 먹고 뻗었어요 ... ㅠㅠㅠ


히히히힣ㅎ 만들어주신 @holang2 홀랭이님 사랑합니다 ♥ 애정해요 ♥

전부터 대학로에 있던 오래된 곳인데,
가격도 좋고 양도 푸짐한 편이라 동생들은 자주가더라구요~
웅이랑은 한번 가봐야지 해놓고 아직 못가본곳..ㅠㅠ

대학로 저렴한 맛집 포보 Pho Bo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4 1~2층
매일 10:00 - 22:00 명절 휴무
070-4118-1187


위치는 4호선 혜화역 4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저는

로스 세트A ( 7,500원 )

으로 주문해줬더라구요~
뭐하다가 같이 먹으러 가재서 먼저 가서 주문해놓으라고 햇거든요~

로스까스 + 쇠고기 쌀국수

예요!

동생들은

로스까스 세트 E ( 7,500원 ), 치킨까스 세트 A ( 8,000원 )

을 주문했더라구요~

로스까스 세트 E는 로스까스 + 냉모밀,치킨까스 세트 A는 치킨까스 + 쇠고기쌀국수

가 나와요~

세트메뉴가 다양해서 돈까스, 쌀국수나 냉모밀을 같이 먹을 수 잇어
양이 장난아니랍니다!!!

돈까스 소스는 이렇게 따로 나와서 좋아요 ~ㅎㅎㅎ

동생 치킨까스도 뺏어먹어봅니다
치킨 까스 소스는 칠리소스 같더라구요~

요로코롬 쌀국수랑 먹을 수 있는
핫칠리소스, 해선장 소스도 있어서 맛나게 먹을 수 있어요~

맛도 괜찮은 편이라 근처 일하시는 분들, 학생들 등등!!
엄청 많더라구요 손님들이~ 외국분들도 자주 오시구요 ~ ㅎㅎㅎㅎ

가끔 먹는데지만 정말 맛있고, 양도 엄청 많은 것같아요
ㅋㅋㅋㅋ 밥은 다 남기고 쌀국수, 돈까스만 먹었네요 저는 ㅎㅎㅎ

Sort: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합니당!!!

으 ㅠㅠ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여기 자주가는곳 중 하나에요 ㅋ

오!! 단골이시군요 ~

오 신기한 조합이네요 돈까스랑 쌀국수랑 같이 파는거는
어떤가요? 같이 먹으면 더 맛있나요??
한국 쌀국수는 상당히 맑은 국물 같아요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가격이 착하네요!!!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어요.
아버님 병원을 계속 같이가시다니 정말 효녀십니다 :)

혼자 병원다니시는 걸 싫어하셔서 ㅋㅋㅋ
왠만하면 같이 가드려야지 맘이 편하더라구요~ ㅎㅎㅎ

돈까스가 바삭바삭해보이네요 ㅋㅋㅋㅋ 사진만으로도 맛집스러운 비주얼이네요 :)

바삭바삭 괜찮습니다~ ㅎㅎㅎ
가성비 맛집으로 딱이죠!

완전 식탐 폭발입니다 ㅎ

양 장난 아니죠~ ?ㅎㅎㅎ

으으으 침샘폭발 먹고싶네요

돈까스, 쌀국수 다 좋아요 ㅠㅠㅠ

@먹스팀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4 1~2층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성균관로 4 1~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푸짐하네요!
희재님도 은근 양을 중시여기는거 같아요 ㅎㅎㅎ
잘 보고 리스팀 하고 갑니당~~^^

양... 어차피 다 먹지도 못하는거 저를 끌고간 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이 다먹어줫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쌀국수는 제몫~!!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