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를 위한 3주] 내 집을 꿈꾸다.

in #kr6 years ago

와.. 나방 공격에 거미줄에.. 호주는 거미가 어마어마하게 크쿤요 ㅠㅠ
박쥐도 어마어마하게 크다던데;;; 완전 무섭겠네요 ㅠㅠ ㅋ
오랜만에 캥거루 가족들 보니 넘 좋으셨겠네요^^ ㅋ
귀요미들 ㅋㅋ
근데 다이닝룸은 정말 너무 멋집니다
예술가 부부답게 예술적으로 룸을 꾸며놓으셨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Sort:  

히야님 그림이랑 실제 사물이랑 조화롭게 놓으셔서 작품 만드시는 거 보면...
의심할 여지가 없습니다.. 집이 정말 이쁠 거라는 걸..
박쥐는 시드니에도 있고 군데군데 많아서 많이 봤는데. 마니 봐서 그런지 그렇게 무섭지는 않아요
그리고 제가 배트맨을 워낙 좋아해서.ㅋㅋㅋ
언제 기회가 되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호텔 사장님도 너무 좋으셔서 정말 좋아하실 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065.15
ETH 3680.80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