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ballet] 발레버전 벚꽃엔딩...과 발레로 체험하는 봄철 변덕스러운 날씨..?

in #kr6 years ago

원더리나님! 봄이 완연한 오늘 발레버전 벚꽃버전을 보니
완전완전 기분이 너무 설레네요^^ ㅋ
요즘 발레 공연을 못본지 좀되었는데~
시간내서 보러 가봐야겠네요^^
공연장에서 발레 굽 소리 너무 좋지 않나요?^^ ㅋㅋ

Sort:  

그쵸그쵸 히야님! 이 작품 진짜 너무 설레죠!!! 진짜 어쩜 저런 안무를 생각해냈을까요...안무가도 진짜 너무 멋진 일인 것 같아요!!!
히야님 계신 곳이 서울이신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다가오는 6월에 대한민국발레축제가 있어요! 주로 서울 공연장에서 하긴 하는데...엄청 다양한 공연 많아요!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ㅎㅎㅎ
토슈즈 소리....저도 진짜 좋아해요 공연장에서 들리는! 이번에 지젤 보러갔을 때 군무에서 윌리들이 단체로 조용히 콩콩콩콩 하는데 너무 좋더라고요....하아.....ㅋㅋㅋㅋ

안무가라는 직업은 너무 너무 너무 너무 ~~~~
멋진적업이나 아무나될수없는게 ㅠㅠ ㅋㅋㅋ또르르
6월에 발레축제가 있군요^^ 그때 알려주심 함 보러가야겠어요^^ ㅋ
항상 좋은 소식감사드립니다!
단체로 콩콩콩콩 하면 내 마음도 콩콩콩!! ㅋㅋㅋㅋ

_< 막막 셀렘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609.44
ETH 3824.8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