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단오르기 프로젝트

in #kr6 years ago (edited)

대한민국 직장인이라면 야근,회식,육아 때문에 운동하기란 참 힘든것 같습니다.

올해는 건강을 생각해서라도 꾸준히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 변명이기는 하지만 퇴근하고나서 도저히 시간이 안나더군요.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운동이 어떤게 있을까? 고민중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지말고 비상계단으로 올라가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더군요

출근과 점심 시간을 이용해서 총 24층이상을 걸었는데
엉덩이는 업!! 허벅지는 단단해지더군요 잼있는건 직장동료들도 사무실까지 계단으로 올라가기 기록단축등 잼 있는 에피소드들이 생기더군요

IMG_1398.PNG
점심 먹은 후 아이폰 어플을 켜보니 28층을 걸어올라왔군요
IMG_1406.PNG
일주일간의 결과 설날도 포함 되어있는데 꽤 많이 걸어올라갔나봅니다
IMG_1407.PNG
한달동안 계단오르기 평균 횟수를 볼까요? 27층을 걸어서 올라갔군요

빨리 올라가기 신기록이 1분30초인데 곧 기록을 깨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점점 기록이 단축되시겠어요~
가끔 계단을 사용하면 허벅지가 진짜 터질라고 합니다..^^

체력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회사에서 너무 앉아있다보니 소화불량에 걸려 계단오르기 하고 있는데 이게 예상보다 효과가 좋은것 같아요 ㅎㅎㅎ 힘내서 계단오르기 신기록에 도전!!!

이번달에 신기록 달성하지 않을까 싶어요
맛점 드세요~

저도 요즘 계단 걷는데 7층만 걸어도 숨이 차네요 ㅋㅋ
보팅, 팔로 하고 가요 ㅋㅋ맞팔 부탁드려요~~

점점 체력이 올라가실꺼에요 좋은 하루되세요~

우와! 대단하십니다ㅎㅎ
저는 4층에서 근무하는데도 종종 엘리베이터를 이용하곤 했었어요 ㅠㅠ
최근에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나서는 최대한 계단을 이용하려 하고 있는데... 일일 평균 27층이나 오르시다니!
저도 분발해야겠네요!

계단오르기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되는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희어머니도 절대엘리베터 안탑니다.. 건강해진다고 항상 걸어올라가시죠 .. 저는 다리아픈데😰

우와 대단하시네요~

저희집은 일층이라 계단올라갈일이 없는데.. 아이 지각할까봐 뛰기는 엄청 뛰네요^^~ 오늘도 화이팅!

육아는 너무 힘들어요~~!!
맛점 드셔요 ^^

계단오르기도 좋은 운동이라고 하니 응원드립니다 ㅋㅋ저도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타고 올라가고싶은데.....ㅋ.ㅋ 조금만 올라도 심장이 터질 것 같아요

저도 6층까지 힘들었는데 지금은 가뿐하게 걸어서 올라갑니다.
오늘도 파이팅입니다~!!

저도 다운받아서 해봐야겠어요

이제 날씨도 풀렸으니 슬슬 시동 걸어보려고요 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오오 애플힙으로 거듭나시겠는데요!! 내려가는 건 무릎에 무리가 가지만 올라가는 건 전신 운동이 되어 좋다고 하더라구요 :) 27층이라니... 생각만 해도 헉헉.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562.85
ETH 2891.34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