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ena's Sweet Life #197 : 스승의 날:) 행복하게 보내기

in #kr6 years ago

오늘은 스승의 날입니다.
아침부터 네이버에는 스승의날, 스승의날 문구와 같이 스승과 관련된 키워드가 많이 떠있었는데요.^^ 스승이 된 지 꽤 오래된 저는:) 기쁜 날이긴 하지만 여느 평범한 날과 크게 다른 점은 없는 하루였답니다.ㅎㅎㅎㅎ
사실 스승의 날에 마음이 불편해 지는 느낌도 없지 않아 있어요ㅠㅠㅠ
그래도 올 해에는 미리 공지가 나간 이유 때문인지 별다른 상황은 없었습니다.
보통 학원에서는 스승의날에 대해 큰 제재가 없는거 같긴 하지만 저희는 나름 대로 공식적으로 미리 스승의 날에 대한 공지가 나갔었거든요.
그래도 감사하게도 선물을 제외하고 맛있는 간식이나 손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 해 주셨답니다.^^
카네이션 꽃과 카네이션 쿠키:)
KakaoTalk_Moim_4ZClT03DDf67wvEoN1dR0MLuyBDq2R.jpg
KakaoTalk_Moim_4ZClT03DDf67wvEoN1dR0MLuyBzQop.jpg
보기만 해도 감사했습니다.
카네이션 쿠키는 아직도 열지 못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너무 예뻐서 끝까지 열지 못할지도요:)))))

게다가 오늘의 하이라이트 손편지ㅎㅎ 보통 아이들이 많이 써서 가져다 주는데 올해에는 어머님들의 손편지가:) 더 있었네요.
읽으면서 진심으로 전달하고자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더욱 뜻깊었답니다.

스승의날에는 선물에 연연하지 말고 , 소소하게 그동안 감사했던 마음을 서로 전할 수 있는 날이기를. 저는 오늘 그 마음을 듬뿍 느껴서 더욱 행복했답니다.
스승의 날 행복하게 보내기 였습니다.

DQmcGEWBkTQNtJjTczEWPgfcqX1YhcAE53bWYXJnET2eiN3.png

Sort:  

Congratulations @helena0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멋진 선생님이시네요~~~ㅎ어후!!!!ㅎㅎ카네이션도 예쁘지만 카네이션쿠키도 너무 예쁘네요~~~감동적이고, 뿌듯하고 기쁘셨겠어요~~~^^

네네^^ 쿠키 너무 이뻐서 아직도 못먹고 있네요ㅠㅠㅠ 감사합니다~~

카네이션 쿠키 정말 예쁘네요...먹기가 아까울 것 같아요. 아이들 편지도 좋지만 어머님들의 편지가 더 감동이셨겠어요..

맞아요ㅠㅠ 손편지 보고 감동 ,글 내용에 감동이 한 번 더:) 여러모로 마음이 따뜻한 날이었습니다. ㅎㅎ

온통 스승님을 찾는 글들인데 여기 스승님이 계셨네요..ㅎㅎ

ㅎㅎ스승이라고 하기에 저는 너무:) 부족하지만 큰 사랑 받고 있어 감사할 뿐이죠뭐ㅎㅎ

보고만 있어도 감동 기쁘네요..
손편지 더 더 감동이겠어요 ㅎ

네네:) 또 이렇게 마음을 표현해 주시니 받는 마음이 더욱 기쁘고 감동스럽고 그렇답니다ㅎㅎ

선생님이시구나~ 스승의 날이 의미있으셨겠어요..
뿌듯한 날 축하드립니다.

스승이라고 하기에 너무 부족하지만 아직 아가아가들이라 열심히 키우며^^ 교육하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485.37
ETH 3156.53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