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오래간만이에요! 천년의 도시 경주 ~1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507_154222625.jpg

그간 공사다망하고 각종 사건 사고에 휘말리며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다.
그래서 오랜만입니다!! >< //

메이데이 전날 피같은 휴가를 하루 쓰고 경주 역사 탐방을 계획하며 책을 여러권 빌렸는데 여차저차 바쁜척 하다보니 한두권 밖에 읽지 못하고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


-우여곡절 끝에 경주에 도착하다-

25세부터 33세 까지던가 ? 케이티엑스 힘내라청춘! 이라는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나이라서 아침 6시반 표를 구입했다.
아직 청춘이라니 감격스러울 밖에..
뚜벅이인 나는 프로 대중교통유저라 대중교통에 관한 한 굉장히 자신있었는데 서울역가는 지하철을 시간을 잘못봐서 차출발시간 20분 남기고 급하게 택시를 타고 서울역에 도착했다.
망할 경의중앙선.. .

아침 시간대라 차가 하나도 막히지 않아서 십분도 안걸려서 서울역에 도착 .
나는 여유롭게 화장실에 갔다가 나왔는데 여행 동반자 남자친구는 화장실 앞에서 사색이 되어 있었다.
남친 - 시간 다 됐어
나- 웅 서둘러 타자
남친 - 아니 이미 출발했다고
나 - ??!!?!?!?!

화장실에서 시계를 보지않고 있었던게 화근이다 .

한시간도 안되는 동안 두번의 뻘짓을 하고 나는 멘붕에 빠졌고..
나자신에게 너무 화가나고 짝꿍에게 미안해서 어쩔줄 몰랐다.

다행히 자비로운 코레일은 15퍼센트의 수수료만 떼고 환불해줬고 제값으로 한시간 뒤 티켓을 다시 끊었다는 자괴감 드는 이야기 ㅠㅠ


(사진설명)

공사만 했다하면 문화 유적이 나온다는 천년의 도시 경주.
경주 박물관 마당에 수많은 댓돌들과 기증자 이름이 적혀있었다.

Sort:  

우여곡절 끝에 경주에 도착하셨네요...
제 고향이 경주인데... 연휴라서 경주 여행을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군요...
참 볼거리가 많은 곳이지요...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경주분이시군요!! 좋은 신라의 기운? 을 받고 자라셨겠네요 헤헤

헬캣님 정말 오랜만이에요! ㅎㅎㅎ
경주를 가기도 전에 많은 일이 있었네요 ㅎ 다음 경주 이야기도 궁금해집니다 ㅋ

다음 경주이야기 쓰기가 너무 힘드네여 ㅠㅠ

경주 좋은 곳이죠 부산에 살다보니 어릴때 체험학습하면 단골 장소가 경주!! ㅎ ㅎㅎ

부산이랑 경주랑 가깝군요 (지리알못 ) 다 크고 가니 더 좋은곳 같아요.

경주도 역사의도시죠^^ 저도 학생때 수학여행도 다녀오고
커서도 관심이있어서 한번더 다녀왔네요~
갈때마다 다른 매력이 있는거 같아요

네 시간만 있음 더 보고왔을텐데 아쉬워요!

오랜만에 글을 올리셨는데 또 다시 공사다망한 사건이 생겼군요.^^;;
저도 비슷한 경험을 했답니다.
일본에서 유후인 가는 버스가 08:04이었는데 08:40으로 잘못 읽어서
결국 놓쳤다는... 다음 버스에는 좌석이 없어 결국 못간게 더 문제...
다시 생각하니 너무 가슴아파용~~ ^^;;

저런 . . . . .인생에 그런실수는 작은편에 속하는거라고 믿을래요 ㅠㅠㅋ

헬캣님, 바쁘셨군요.
떠나신 게 아니어서 다행이에요.
바쁘시더라도 건강 꼭 챙기세요.^^

가도~ ...아주 가지는 않노라시던....~~~

15퍼센트 수수료만 떼고 환불해줘서 정말 다행이네요 ㅠ0ㅠ
케텍스 비용도 ㅎㄷㄷ 하더라구요 ㅠ0ㅠ

맞아요 ㅠㅠ 숙소보다더나왔네여 헤헤..

경주 한번 다녀와야지 하다가 세월만 가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기차보다는 차몰고 가도 될 듯 싶은데요 ^^~

아하 가까운곳에 사시는군요!! 언젠간 가게 되시길.. >< 박물관이 너무 좋았어요 .

Load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빵터졌어요 ㅋㅋㅋ
아니 그래도 남자친구분 자비로우신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