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 반짝 빛나

in #kr2 years ago (edited)

책을 구매했습니다.

알라딘 서점에서 데즈카 치사코 지음 | 김연경 옮김

일단 나부터 칭찬합시다.

책을 검색하다가 칭찬일기를 보게 되었고 궁금함에 구매했네요.

"하루 3분, 삶을 기적처럼 변화시키는 나와의 대화"

"나에게 하는 말이 인생을 바꾼다!"

과연 나의 삶에 어떤 기적이 있을까! ^^
내게 어떤 말들을 할 수 있을지... . 자못 기대가 되네요.

일단 나부터 칭찬합시다.jpg


그나저나 스마트폰에서만 이런 현상이 있었던듯 합니다.

https://steemit.com/help/@helper33/help


스팀잇 검색 오류.jfif

지난밤에 잠자리에서 스팀잇 검색을 스마트폰으로 해보니 이런 내용이 뜨던데

데스크탑에서 검색하니 잘만 되네요.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나름 help 테그와 제목으로 글을 올려 봤지만... . 답글은 없네요.

궁금하네요. ^^

Sort:  

저는 요즘 그 반대되는 책을 봤습니다. ^^

칭찬과 다른사람의 인정은 마약이다. - 앤소니 드 멜로

에구~ ^^ 잠깐 검색해보니 [앤소니 드 멜로 신부] 칭찬과 다른사람의 인정은 마약이다. 이거 다 읽기도 전에 이러시면 너무해요. ㅋ 우선 이 책을 오늘중에 다 읽어야 겠어요. 댓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553.99
ETH 2881.27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