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메스 생존 신고함~ 또 며칠 코빼기도 안보일 예정이라...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gate3.jpg

형들, 안녕~ 오랜만이지?

기말에는 바빠서 혀 빼물고 있느라, 방학 하고 나서는 장마 핑계로 며칠간 놀고 먹고 방바닥에서 뒹굴대느라 스팀잇에 코빼기도 안보였어~ 미안~ ㅠㅠ

사실 내일부터는 또 제주도 여행이라 또 며칠 코빼기도 안 보일 예정이야. 그래서 생존 신고나 하고 떠나려고...ㅋㅎㅎㅎ

1년에 최소 한 번, 올해는 벌써 세 번째 제주도 여행을 떠나지만 이번 만큼 가벼운 맘으로 떠나는 경우도 없는 것 같아. 이번 여행의 모든 일정은 백퍼 여왕님께서 주관하시기로 했거든...ㅋㅎㅎ

일정은 비밀리에 작성되어ㅋㅋ 내일 아침 제주에서 렌터카 인수 후 전달될 예정이지만, 하루는 플레이스 캠프에서 묵기로 했으니 스피닝울프에서 페일에일 한 잔, 고정 코스인 오름 등반, 풍차 구경(풍차 성애자 헤르메스...ㅋㅋ) 정도는 예측할 수 있을 듯해. 아, 그리고 아론형 @aaron2020jeju이 소개했던 성산 해뜨는 식당에는 내가 우겨서라도 꼭 가볼 거임!!!

IMG_0113.JPG

내일 6시 30분 비행기라 이제 자야하는 만큼 생존 신고는 이 정도로 마치고, 늦어도 일요일쯤에는 귀환 신고할 게...

짧은 방학이 지나고 다음 주부터는 여름학기 강의가 이어지는 고로, 조금 빡세게 노느라 스팀잇에 소홀한 감이...ㅠㅠ 삼가 양해해 주길 바랄게~

그럼 다시 만날 때까지 안뇽~~~

Sort:  

생존 신고는 자주 할수록 좋은 겨임^^
즐거운 여행하면서 ....

건강히 잘 다녀와~~

제주~ 두번을 가보고도 또 가보고 싶은데~~ 여건이 안되네~

나도 떠나기 바로 전날 결단해서 다녀온 거임... 급하게 실시간 예약해서...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