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event] 형들, 뉴비 탈출 기념 이벤트야! 미약하지만 3스달 쏠게~ 서로 알고 지내자구~

in #kr6 years ago (edited)

gate3.jpg

진작부터 이런 이벤트 한 번 해보고 싶었어. ㅋㅋ
방법은 간단해. 크로스워드 퍼즐 알지? 그거야.

스팀잇에서 알아두면 좋을 스티미언들의 아이디로 퍼즐을 만들었어.
선정 기준은 그리 객관적일 수 없으니 이해해 줘... ^^

일단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소를 보면 알겠지만 내 명의의 구글 블로그 페이지야.
(이번 이벤트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구글 블로그까지 만들었어. 스팀잇엔 자바스크립트를 쓸 수가 없어서...ㅠㅠ )

https://hermes-k.blogspot.com/2018/06/crossword-30.html

그럼 이런 페이지가 나올 거야.

2018-06-05.jpeg

그 다음은 안내에 따라 아무 빈칸이나 클릭해서 풀면 돼... 단,

2018-06-05-1.jpeg

붉은색으로 표시된 부분부터 클릭하는게 좋을 거야. (왜인지는 해보면 알아~ ㅋㅋ)

정답 체크는 check puzzle 누르면 되고,
다 풀어서 정답 체크한 다음 캡처해서 제일 먼저 댓글로 올린 1등 형에게는 30문제니까 3스달 날릴게. ㅋㅋ

이웃끼리 서로 알고 지내자는 취지니까 재밌게 즐겨주기를... 혹시 나랑 친하다고 생각했는데 문제에 아이디가 없더라도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진 말아줘. 그냥 내가 머리가 나쁜 탓이니까...ㅠㅠ

아이디 전체가 아니라 일부를 맞추는 거니까 그리 어렵지는 않을거야. 혹시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거나, 뉴비라서 알고 있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어려우면...

  1. 내 블로그에 들어가서 리스팀된 글이나 달린 댓글의 아이디를 유심히 보거나
  2. 첫글자라도 알면 검색을 해보거나(^^)
  3. 그래도 모르겠으면 댓글로 질문을 해줘. 적당한 선에서 힌트 줄게. 재밌자고 하는 일이니...^^

스크롤 불편하지 않도록 링크 다시 한번 달아 놓을게...
https://hermes-k.blogspot.com/2018/06/crossword-30.html

그럼 행운을 빌어~ 안녕~

Sort:  

축하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감사합니당~^^

와우~ 축하!!! 이런 고난이도의 문제를 광속으로 풀어내다니, 미미별은 역시 스타였어~ㅋㅋ 약소한 스달 상금 발사완료~~~~

일찍 본 사람이 운이 좋은 거 같아요~^^
감사합니당~!!

가즈아는 반말인데 별님이 존대말을 쓰시니 어쩔수 없이... 미미별님이 평소에 활동을 열심히 하신 덕분인 거 같아요. 아직 피라미라 보상이 변변찮지만 축하드려요~

고마운 마음에 존댓말을 해버렸네 ㅋㅋ
팔로워가 거의 겹치고 의미있는 분들이 많아서 나도 봐야지 하는 포스팅들 많았음!!
불금같은 화요일 보내~^^

본문 다 읽고 댓글을 보니 이미 정답자가!

그러게, 밤에 올려놓고 아침에 출근했더니 정답자가!

(정답) 빠르다! (나는) 늦었다! ㅎㅎㅎㅎ 재미있는 이벤트네! 뉴비탈출 축하축하!

감사감사! word power 수업 시간에 아이들 재밌게 해주려고 쓰는 프로그램인데 이 용도로 쓰일 줄이야...ㅋㅋ

엇 하다보니 저도 있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시한번 뉴비 탈출 축하드립니다!

당연히 있어야 하는 게 아닐까요? ㅎㅎ 감사합니다~^^

뉴비탈출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그동안 간지님이 왜 팔로우 되어있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팔로우 드렸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퀴즈 재밌다.ㅋㅋㅋ

재밌다니 다행이야~ 반응 썰렁할까봐 걱정했었는데...ㅋㅋ

늦었다ㅜㅜㅜ 어쨌든 뉴비탈출 축하 ㅎㅎ

고마워~ 아쉽지만 다음 기회를~^^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41.68
ETH 3582.21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