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보는 풍경 5월14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13-18-03-00.jpg

주말은 정말 주마등 처럼 빨리 지나갔고 오늘 또 한주가 시작하는 날입니다.
사진처럼 이 번 한주는 시원하게 뻥 뚫린 한주가 되었슴합니다.
스친 여러분들 오늘도 소중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Sort:  

하늘이 맑군요
제가 사는 곳 하늘도 맑았으면 하는 소망이 있네요

그쪽도 맑았으면 합니다.

와정말 저런하늘 본적이 언제인지
너무 그립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제가가장 좋아하는 하늘이네요
구름낀 하늘!!!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출장잘 다녀오세요.

푸른하늘이 너무 좋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확실히 하늘은 대도시의 높은 빌딩들 보다 자연이랑 어우러 질때 가장 편안해 보이는거 같아요...
사실은 하늘은 늘 그대로인데....
캔스타님 덕분에 이번주도 뻥 뜷겠읍니다!
캔스타님도 많이 웃는 한 주 되세요!

기분이 뻥 뚤렸다니 다행입니다.^^

오늘도 좋은풍경 멋지네요

찡님도 오늘 하루 화이팅!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감사합니다. 오치님.

기분좋은 월요일 보내세요~!

정말 좋은 월요일 되세요!

우와~~~ 하늘 너무 이쁘네요~~~
여긴 오늘도 잔뜩 흐렸답니다 ㅠㅠ

마음만은 맑길 바랍니다.

사진좀 여러장 올려주세요.ㅋㅋ
아침에 파란 하늘좀 보게요.^^

올리고 싶은데. 제 폰이 고장나서 폰에선 사진이 않올려 져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