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스팀잇 속담.

in #kr6 years ago (edited)

18-05-23-17-03-13-680_deco.jpg

스팀잇을 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한국 속담으로 재정리 해 보았습니다.

  • 칭찬은 고래를 춤추게 하고 보팅은 피라미의 가오
    를 세운다.

  • 천상천하 유아독존은 되도 좋은 데 유아독종은 되지말자.

  • 업보팅도 맞들면 낫다,

  • 가이드독 3년이면 프로그램도 짤줄안다

  • 다운봇 당하고 포스팅 고친다.

  • 개같이 스달벌어 고래같이 쓴다

  • 버니 눈에는 똥만 보인다.

  • 고래글에 다운보팅하기

  • 명성도 15 가 명성도 12를 나무란다

  • 배부른 고래는 셀봇을 하지 않는다

  • 점잖은 뉴비가 대세글에 먼저 올라간다

  • 보팅한데 스달나고, 댓글만 단데 댓글만 난다.

  • 뉴비 고래 무서운 줄 모른다

  • 고래 포스팅에 들어가야 고래 보팅을 잡는다

  • 버니에게 다운 봇 당해도 정신만 바짝 차리면 산다.

    • 플랭크톤은 보팅을 먹어야 산다.
  • 미약한 스파도 약에 쓰려니 없다.

  • 버니보고 놀란가슴 바니보고 놀란다.

  • 플랑크톤도 밟으면 꿈틀한다.

  • 포스팅 홍수에 리스팀할 글 없다더라.

    • 스팀잇도 식후경이다.
  • 버니도 제 말하면 온다.

  • 모로 가도 고래만 되면 된다.

  • 내가 셀봇하면 로멘스 남이 셀봇하면 불륜

  • 스친이 스파업 하면 배가 아프다.

  • 뉴비 버릇이 명성도 80까지 간다.

  • 열길 물속은 알아도 히어링 속은 모른다.

  • 원수는 저격글에서 만난다.

-스팀잇 놓고 에스자도 모른다.

-가까운 스친이 먼 친척보다 낫다.

-가는 댓글이 고와야 오는 댓글이 곱다.

-고래 플랭크톤 적 생각 못 한다.

-스팀잇에서 고래난다.

-보팅도 받아본 사람이 잘받는다.

-고래싸움에 플랭크톤 등터진다.

-스파가 백만이라도 보팅해야 보배.

-보팅도 먹고 리스팀도 먹고.

-낮말은 블록체인에 기록되고 밤말도 블록체인에 기록된다.

-7일 다 된 포스팅에 다운봇하기.

-고래는 죽어서 스파를 남기고, 플랭크톤은 죽어서 명성도 만을 남긴다.

-스팀잇 포스팅에 도끼자루 썩는 줄 모른다.

-스파가 없으면 댓글로 산다.

-혜진에게 뺨맏고 가즈아에 화풀이

-버니가 가즈아를 그냥지나가랴

-스파가 스팀이라고 해도 곧이 안듣는다.

Sort:  
Loading...

점잖은 뉴비가 대세글에 먼저 올라간다 ㅋㅋㅋㅋㅋ
너무 그럴듯하잖아요~~ㅋㅋ

ㅋㅋ 감사합니다..길마님.

주욱 읽은 후에 생각나는 속담은..
스파가 백만이라도 보팅해야 보배,
고래글에 다운보팅하기.. 입니다.
기대 없이 읽었다가 무릎 탁 치고 갑니다. 재밌어요.

재밌었다니 다행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우와 너무 잘 보고 가네요 스팀잇의 속담이라 ㅎ.,ㅎ 모르는게 많은 것 같아 더 재미있게 봤어요

고맙습니다
😊

와. 다 직접 지으신건가요? 근데 고래에게 다운 보팅했다가는....

내 좀더 많들수 있엇는데 빨리 포스팅 하고 싶어서..ㅋ 위에 우님이 추가 했네요. 그쵸. 고래 계정에 다운봇 하기가 쉽지 않죠.

고래글에 다운보팅하기는 용자등극의 지름길??

함해볼까? ㅋ

일단 용자호칭을 선선사합니다!

그 옛날 사자성어때 생각이 나네^^

스파가 백만이라도 보팅해야 보배.
딱 고팍스에게 하는 말인듯 ㅋㅋ

플랑크톤도 밟으면 꿈틀!!!

사자성어도 내 애작이지..ㅋ

ㅋㅋ 자뻑 중이구만 ^^

맞아..ㅋㅋ

ㅎㅎ 끝까지 읽다보니 이해가 가는것들이 많이 보이네요 ㅎㅎ

무슨 의미인지 생각해보며 읽다보니 공감도 많이 되고요 ㅎㅎ

리스팀해봅니다

리스팀 감사드려요..

멀요 ㅎㅎ

저 리스팀 첨해봤는데 괜찮은 글이라 눌러보고 싶었어요 ㅎㅎ

제가 아직 잘모르긴 하는데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영광 굴비입니다..ㅋ

댓글도 바로 달아주시고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뵈러갈게요~~

넘 잼있는 속담이네요...
그런데 뉴비인 저에게는 생소한단어가 몇개 있어서 공부를 하고나서 웃음이 나올것 같아요..허허 한참웃었어요..^^ 저도 새로운 속담하나 만들어봐야겠네요..^^

네 조금 시간이 지나면 더 많은 걸 공감하게 되실겁니다.

ㅎㅎㅎ 리스팀할게요

리스팀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