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시작하는 풍경 6월8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6-08-06-31-00.jpg

Good morning 여러분. 켄스타입니다.

금요일을 여는 찬란한 해가 떠오릅니다.

내 인생의 항해를 계속하라는 의미로 받아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십시요!

음악 : 작은 항해 by 제비다방 컴필레이션.

Sort:  

으아닛! 이음악은 게임에서 마을에 들어갔을때 벗꽃이날리는 샤방샤방한 장면을 떠올리게하는 음악이네요!!!!!
게임을 접속해야겠어요.ㅋㅋㅋ

어떤 마을 일까요? ㅋ


이런 유형의 마을이요.ㅎㅎㅎ

어울리네요.ㅎ

오늘 사진도 멋지네요. 좋은 주말 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금요일 입니꽈?
전 목요일 퇴근 하고 있읍니다.
오늘사진 멋지네요👍
쒼나는 불금 되세요!

불금입니다.ㅋㅋ 좋은 저녁 되세요.

노래가 소박하면서 경쾌하네요. 제비다방에서 컴필앨범도 냈군요.

좋은 하루되세요!!

오늘은 좀더 멋진 풍경보면서 출근 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오늘도 멋진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그묘일!!! ㅋㅋ 호주에 으는 해는 더 이뿌네요 ㅋㅋ

아 여긴..바하마 사진입니다. 크루즈에서 찍은.ㅋㅋ

즐거운 하루되세요. ~~~

수선화 님도요!

화이팅 가즈아!! 오랜만이네요 ㅋ

형ㅋㅋ낯설게 왜이래영ㅜ.ㅜ사랑이 식었넹

부러운 금요일....

내일이 오잖아요..거긴.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