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다이스 첫 배당

in #kr5 years ago (edited)

매직다이스 배당.png

1.281 스팀 주네요.
현재 151만 토큰 보유중 입니다.
좀 더 빨리 시작해서 많은 토큰을 모을걸 하고
후회가 드네요. ㅎㅎ

Sort:  

ㅎㅎ
이제는 토큰으로 주어지는 듯한데
향후 환전관련 서비스가 기대됩니다.

향후 smt가 나오면 매직다이스/스팀 페어를 지원하는 거래소도 생기겠죠? 그떄 가격이 궁금합니다

토큰 보유자들에게 날마다 토큰도 배분해 주고 이렇게 배당도 하고 무작위로 보팅도 해 주니 가격이 적정한 선에서 책정될 것 같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상은 어디서 받아요 헤터님??

magic-dice.com 들어가셔서
dividends 들어가시면
제가 포스팅에 올린 것과 비슷한 화면이 나올거에요
거기서 claim dividends 누르시면 끝!

감사합니다 ^^ 전 한 0.2스팀 정도 될듯 하네요 즐거운 저녁 되세요~

매직다이스에 스팀파워 임대하면 되는건가요?^^ 궁금하네요~

예, 그런데 지금은 1SP당 배분해 주는 토큰 수가 많이 줄었어요.

아래 링크를 타고 가면 자세한 걸 알 수 있어요.

https://partiko.app/@kgbinternational/sp-aelvo0rt

고맙습니다.👍👍 가서 보고 왔어요. 댓글 달고 싶었는데, 제가 파티코를 안해서^^ 다를 포스팅을 응윈가겠습니다~^^

수익의 100%를 배당으로 지급한다는 약속은 헌 신짝처럼 버리고 40%만 배당하는 걸로 바꿨나 봐요.
(수정 전 기록이 남는 SNS에서 이래도 되는가 모르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음... 그런 일이 있었군요.

ㅎㅎㅎ 토큰을 적게 가진 내가 과하게 흥분했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팀 파워 임대를 통해서도 가능하지만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게임(베팅)을 통해 얻는게 가장 효율적인 것 같아요. 물론 손실의 위험이...

아 그렇군요^^

우와 151만.... 전 41만이요 ㅜㅜ

이거 이러다가 스팀 개당 10만 할쯤에도 지속 받게되면 장난아니겠네요 ㅋㅋ 축하드려요! ^^

토큰 분배자들에게 수익의 100 프로를 배분한다고해서 열심히 모았는데 갑자기 40프로로 바꿔버리니 약간 힘빠지네요 ㅠ 아무튼 감사해요 ㅎㅎ 그때도 받으면 진짜 대박일듯하네요

그러니깐요! 갑자기 왜 40%지.. -.- 나쁜넘들

예, 나쁘네요.
그런데 단순히 생성되기만 했을 뿐 프로젝트와 팀에게 아직 발행되지 않거나 연구개발용으로 발행이 유보되어 있는 30%의 수량에는 배당을 지급하지 않는다거나 날마다 배당한다는 것을 명확히 한 부분은 긍정적이네요.

배당을 수익의 100%에서 40%로 바꿨다고요?
사실인가요?

아래 링크를 타고 가면 분명히 수익의 100%를 배당으로 준다고 했는데 말이죠.
https://partiko.app/@magicdice/magic-dice-v1-3-the-magic-token-earn-dividends-by-playing-dice

Magic Dice will distribute 100% of the rewards to all token holders. If you hold 1% of the total supply, you will receive 1% of the profits. Magic Dice will distribute 70% of the tokens to players.

제가 기억하고 있는 바로는 그렇네요 처음에는 모두 다 토큰 홀더한테 분배하고 자기들은 토큰 지분 30%만큼만 가져갈것 처럼 이야기 하더니 ㅠ

Magic Dice will distribute 100% of the rewards to all token holders. If you hold 1% of the total supply, you will receive 1% of the profits. Magic Dice will distribute 70% of the tokens to players.
이거 맞죠?

오늘 뜬 배당 관련 공지에요
MAGIC dice distributes 40% of the profits to all MAGIC token holders. The dividends are distributed on a daily basis. Dividends are only distributed to issued community token holders. That means tokens reserved for the project or team aren't included.
Referral rewards still have priority and are paid first. After that the profits are split between Magic Dice and the community

ㅠㅠ 정책을 바꿨나봐요

그래도 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모르겠네요;; 이게 무슨 법적으로 권리가 보장된 증권도 아니라 ;;
이런게 암호화폐의 최대 단점이자 장점이 아닐지 ..

!bookkeeping magicdice

Hi @heterodox!

magicdice

Received:

  • 31087.123 STEEM
  • 0.000 STEEM from referral
  • 0.028 STEEM from delegation
  • 61.749 STEEM from dividends
  • 5.780 SBD
  • 0.000 SBD from referral
  • 0.000 SBD from delegation
  • 0.343 SBD from dividends

Spent:

  • 31327.509 STEEM
  • 6.303 SBD

Total:

  • -178.609 STEEM
  • -0.180 SB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68.36
ETH 3010.8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