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군의 신전떡볶이 후기!

in #kr6 years ago

주소 - 서울 관악구 난우길 22 1층 신전떡볶이 난곡점

안녕하세요! 치킨군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떡볶이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원래 저는 떡볶이라고는 주로 학교 앞 분식집에서 파는 그런 떡볶이만 종종 먹었었거든요.

컵볶이라고 하나요? 종이컵에 담아주는 떡볶이가 유행을 했었어요. 그리고 서울에 올라와서는 다양한 프랜차이즈 떡볶이가 많더라고요.

엽기떡볶이는 예전에 한번 먹어봤었는데, 그 때 요런 떡볶이도 있구나 생각을 했었어요!

그러던 중 간만에 주말에 떡볶이를 먹었는데요. 신전떡볶이라는 곳이었어요!

1526345662080.jpg

국물이 많은 떡볶이였는데, 매콤하면서 맛이 좋더라고요! 세트 구성도 있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스티머 분들도 떡볶이를 좋아하시나요?

Sort:  

@먹스팀 서울 관악구 난우길 22 1층 신전떡볶이 난곡점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관악구 난우길 22 1층 신전떡볶이 난곡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언제 한번 여유있게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떡볶이 엄청 좋아합니다 ㅎㅎ!!!
먹고 싶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완전 좋아해요~ ㅎ국물보니~ 먹고 싶네요~

꺄아~ 신전떡볶이 사랑이예요 그 신전만의 특유의 후추매운맛있잖아요
전 그맛 정말 좋아해요 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5786.95
ETH 3001.5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