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군의 kfc 치킨 배달 후기!

in #kr6 years ago

주소 -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7 캐릭터 그린빌 kfc보라매

안녕하세요 치킨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킨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치킨은 오히려 오래간만인 것 같네요ㅎㅎㅎ

저는 정말 다양한 치킨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브랜드치킨에서부터 시장통닭까지 모두 좋아하는데요. 각각 치킨들이 가지는 고유의 맛이 모두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도 고유의 맛이 머리 속에 가장 기억에 남는 치킨은 kfc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kfc 리뷰입니다!

20180506_224412.jpg

Kfc 치킨은 푸짐한 게 특징이어서 크게 들고 뜯어야 제맛이쥬ㅎㅎ 오리지널도 있고 핫크리스피도 있는데 저는 살짝 매콤한 게 좋아서 핫크리스피를 거의 먹는 편이에요.

길거리를 지나가다가도 kfc가 있으면 꼭 그 특유의 후라이드 냄새가 나더라고요ㅎㅎ 어느새 배달주문을 하게 되는...

20180506_224501.jpg

코울슬로는 필수겠쥬? 스티머분들은 어떤 치킨을 좋아하시나요?

Sort:  

@먹스팀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7 캐릭터 그린빌 kfc보라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동작구 보라매로5가길 7 캐릭터 그린빌 kfc보라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치킨 ㅎㅎ~ 전 치킨이란 치킨은 다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지코바라는 체인점에서 파는 숯불양념구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ㅎㅎ

넘나 맛있어 보이네요?ㅠ.ㅠ 세상에서 제일 맛나 보여요...ㅠㅠ

밤에 치킨을 보니 더 맛있어 보이는군요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423.21
ETH 2897.82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