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일 3리스팀하고 보팅받자!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이메카입니다.

오늘 가입 20일 기념 스팀잇 후기글을 썼었는데요.
제가 앞으로 하루에 3개의 글을 리스팀 하겠다고 말씀드렸죠.
그런데 댓글에 동참하시겠다는 분이 계셔서!
기왕 하는거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참여방법

  1. 본 글에 이벤트 참여합니다 댓글을 남긴다.
  2. 1주일 간 하루에 3개 글을 리스팀한다.

보상

  1. 선착순 10명은 풀보팅 해드립니다. ($0.9쯤 찍힙니다)
  2. 선착순 11번부터는 10프로 보팅해드립니다.
  3. 모든 참여자께 본 글에 쌓인 스팀달러를 분배해 드립니다.
    (스팀파워는 제가 꿀꺽 할 겁니다)
  4. 보상은 1주일 뒤 제가 블로그 방문확인 후 지급합니다.
  5. 제대로 실천 못했을 시 다운보팅 들어갑니다.

본 이벤트는 가성비가 구리니 주의해주세요.
다운보팅은 농담입니다.


이벤트 마감합니다. 참여해 주신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최신 포스트

글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리스팀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Sort:  

이벤트 참여합니다.

좋은 글들 리스팀해야겠습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1

이벤트 참여합니다!! :D
먼저 이글부터 리스팀 해야겠습니다 :D

참여 감사합니다 2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합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3

참여할게요!

참여 감사합니다 4

이벤트 저도 한번 동참해보겠습니다
제가 원하는 3가지 아무거나 하면 될까요

참여 감사합니다 5
아무 글이나 하시면 됩니다

이벤트 참여하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6

참여하겠습니다. ^^

참여 감사합니다 7

멋진 이벤트네요. 참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9

이벤트 참여해보겠습니다! 일단 이 글부터 리스팀을... ㅎ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10
리스팀도 감사합니다!

좋아서..보팅, 리스팀, 팔로잉까지 하렵니다. 감사드립니다..^^

전 팔로우 이미 하고있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