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스팀파워 임대 미세먼지 팁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이메카입니다.

A가 B에게 스파를 임대해줄 경우 최대 이익 얻는법

  1. A는 임대주기 직전에 보팅파워를 최대한 소진
    B는 임대받기 직전에 보팅파워를 100%로 유지
  2. 임대
  3. B는 임대회수 직전에 보팅파워를 최대한 소진
    A는 임대회수 직전에 보팅파워를 100%로 유지
  4. 임대회수

스팀파워를 임대해주면 돌려받을때 7일의 유예기간이 있습니다.
A가 B에게 100스팀파워를 임대해준 후 회수할 경우
B가 받았던 100스팀파워는 즉시 회수되고 A는 회수한 스팀파워를 7일 후 돌려받습니다.
즉 스팀파워를 7일동안 A, B 둘다 사용하지 못하는 것이죠.

그로 인해 minnowbooster의 임대시장은 기간이 짧은 임대 일수록 기간대비 임대비용이 비싸집니다
임대해주는 입장에서 1주일 임대시 2주동안 스파가 묶이고, 2주 임대시 3주동안 스파가 묶이니까요.

7일의 유예기간이 있는 이유

보팅파워를 다 소진하고 임대해도 사용한 보팅파워의 보상은 유효합니다.
유예기간이 없으면 스파를 임대받자마자 바로 보팅파워를 전부 소진하고 즉시 회수해서 창조스파가 가능해지죠.
이를 막기위해 유예기간이 있습니다.

빌려주는 쪽은 7일의 유예기간으로 인한 손해를 어떻게 메꿀 수 있을까요?

임대 직전에 스파를 소진하면 됩니다.

예를들어,
100스파가 있는데 한달정도 스팀잇을 쉴꺼라 임대를 해줄 계획인 경우.
이웃이든 어디든 신나게 보팅을 해서 보팅파워를 최대한 다 사용하고 임대해 주는게 좋습니다.
보팅파워를 소진하던 100%로 남겨두고 임대해주던,
이미 시스템은 당신이 보팅파워를 소진했을거라 가정하고 7일의 유예기간을 둘 것이기 때문이죠.

추가로 모든 스파를 임대해주면 글쓰기도 불가능하니까 3스파정도 남겨두시는게 좋습니다.



최신 포스트

글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리스팀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Sort:  

아! 그런 소소한 팁이 있었네요.. 전 언제쯤 누군가에게 임대를 해 줄 수 있을지 .. 그날은 오겠죠!! 가즈아!!!

꾸준히 하다보면 스팀도 쌓이고 나중에 임대할일 생기시겠죠ㅎㅎ

좋은 팁이네요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해요^^

도대체 이런 얘기까지 어디서 다 공부를 하는 겁니까?

어디서 공부하는건 아니고요ㅋㅋ
그냥 보이는걸 확인해보고 정리하는 편이예요

스팀이 그런것까지 생각하고 만들었다니 대단하네요.. 나중에 스팀할 시간이 없으면 한번 임대줘봐야겠습니다 :)

스팀은 꽤 잘 만들어진것 같아요
방치할바에 임대주는게 좋죠ㅎㅎ

캐면 캘수록 스팀잇의 정보들이 많네요. 잘보고 갑니다.

아직도 스팀은 모르는거 투성입니다ㅋ
100팔로이벤트 많은참여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dmgpol09/100

오호라!
임대할 일, 임대 받을 일이 생기면 이 팁을 꼭 기억해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90.40
ETH 2913.66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