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이거 더 궁금하네요 쩝^^

https://steemit.com/kr/@eternittyyy/7y93cr 아마 제 글때문에 지우신 것 같습니다.

되게 공격적이시네요
목표 달성은 하신것 같은데
적당히 하시죠

알겠습니다. 더 이상 하이메카님의 활동에 관여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음...정도가 좀 심한듯해 말씀드립니다. 하이메카님 어뷰징하시는 분이 이런글 올리시는거 보기 매우 불쾌합니다. 어뷰징은 자유지만 아닌척하시는거는 자제해주세요~

오잉? 전 어느정도 필요하다 봤는데 ㅠㅠ...

나쁘다는게 아니라 제 경우 이제 조회수 조금 더 찍으려고 보팅봇 쓰는것보다
안쓰는게 나은것 같아서요 ㅎㅎ

비단 보팅봇의 보팅 뿐 아니라 고래의 보팅을 받은 글에는 보팅을 안하는 분들도 계세요
이 글은 충분히 보상 받았다.. 고 생각하시는거겠죠?
보팅봇이 손해라면 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보상 큰 글에는 안하는 편입니다
내것이 더해져도 표도 안날뿐더러
앞에 보팅금액이 클수록 뒷사람의 큐레이션 보상이 작아지죠

네 다들 소중한 보팅파워인지라 ㅎㅎ

일단 뉴비의 입장에서 이것 저것 도전해보는 건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시스템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없이니 말이죠^^ 하다보면 답이 나오겠죠

보팅봇으로 광고 안할거니까 이제 숨쉬는 글도 올리고 하려고요ㅎㅎ

글이 숨쉬면 날아가는 건가요..홈런? 투더 문?

의미 없는 일상 글을 숨쉬는 글이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의미 없이 적어도 뭐 받아 들이는 사람에 따라 의미는 생길 수 있는데 요즘 글 쓰는게 살짝 힘듭니다 정체기 인것 같아요

보팅봇이 뭔지 이해못하는 1인입니다. 하지만 글 분위기로 보아서, 큰 결심을 하신 것 같습니다. 일단 님의 결정 응원합니다. 근데 보팅을 눌렀는데, 왜 반영이 안되는 거죠?

큰 결심까진 아니고 그냥 이것도 글 소재일 뿐이예요ㅋㅋ
보팅은 모르겠네요 신경쓰지 마세요^^

보팅 0달러가 쪽팔려서 보팅못 몇번 써보긴 했는데.. 쓰는 것도 꽤 귀찮은 일이더군요ㅠ ㅎㅎ 나쁘다고 생각은 안합니다만, 말씀처럼 여론도 중요한 것이겠죠.

게다가 지금처럼 스팀가격떨어지면 완전 손해죠 ㅋㅋㅋ
전 보팅 달러적은것보다 댓글 없는게 민망하던데
다행히 이 글에도 coldbeec님 같이 너그러우신 분들이 댓글을 많이 달아주셨네요 ㅎㅎ

모두가 보팅봇을 안 쓴다면 모두가 이익이겠지만 일부가 보팅봇을 쓴다면 그 일부만 이익을 보겠지요... 어려운 문제에요..

모두가 보팅봇을 안쓰는게 과연 모두가 이익일까요?
꾸준히 좋은글을 쓰는 작가분들만 노출되고
10개중 1개 100개중 1개씩 좋은 글을 쓰는 사람들은 스스로를 홍보할 기회를 잃는건 아닐까요?

보팅봇이 비싼만큼 효과는 좋아보였는데 이제는 아닌가보네요. 그래도 @higbmech님 정도라면 보팅봇없이도 충분한 실력이시니 문제없을것 같아요 :)

경험상 보팅봇 써봤자 글이 공감이 안가면 아무 소용 없더라고요
오히려 이웃분들 반감 안사고 리스팀 한번 더 받는게 좋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요~~
보팅폴이 뭐예요?

보팅봇에 대해서는
지인께 설명을 들어서 알겠는데
보팅폴은 뭔지 모르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