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쓴 글 분류하기

in #kr6 years ago (edited)
글에 오류가 있습니다.

1주일이 지나니까 태그의 목록에 글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태그로 분류하는 법은 효용성이 없는것 같습니다.


내가 쓴 글 분류하기

스팀잇은 내 블로그에 게시판이 따로 나눠지지 않아서 글분류가 안됩니다.
많은 분들이 스스로 링크를 분류해서 관리하고 계시죠.
저도 아래 캡처처럼 관리하고 있었습니다.
image.png

이렇게 글 마지막에 지난 글 목록을 추가해주면,
링크 타고 오셔서 읽어주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좋은방법 입니다.
그런데 스팀잇 하루이틀 할것도 아니고,
글이 한 100개쯤으로 늘어난다면?

현대인은 긴 글을 싫어합니다.
목록에 링크가 많으면 읽는 사람들 불편합니다.
그래서 저는 분류를 새롭게 했습니다.

image.png

최신포스트 목록에는 게시한지 일주일이 안된 글들을 링크 걸어둡니다.
저는 욕심이 많아서 6개나 해놨는데,
사실 6개도 많습니다. 스스로 좋다고 생각하는 글 1개~3개 정도가 적당합니다.
여러 개의 선택지는 읽는 사람을 피곤하게 합니다.

그 아래에는
추천포스트, 스팀잇 관련 포스트, 암호화폐 관련 포스트 순으로 링크를 걸어놨습니다.
암호화폐 포스트 보러가기 링크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의 주소로 넘어갑니다.
image.png

태그를 이용한 건데요, 아무도 사용하지 않는 태그를 사용해서
글을 올리면 주제별로 포스트들을 모아 놓을 수 있습니다.

highmech-coin 태그로 가면 제가 쓴 암호화폐 관련 포스트만 있죠!
단점은 악의를 가지고 태그를 침범해도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이 방법은 포스트가 많이 쌓일수록 유용해지며,
뉴비일 때 시작할수록 효과가 높습니다.
한번 시도해 보세요!


내용추가

대세글, 최신글, 인기글은 한달 이내의 게시물만 게시 되는것 같습니다.
혼자 쓰는 태그라도 한달이 지나면 태그의 기능을 상실하는걸로 판단됩니다.



최신 포스트

글 내용이 유익하셨다면, 리스팀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셨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전 아껴쓰기도 아까운 태그인데 개인 태그를 추가로 쓰시네요.^^

태그가 모자라시면 편법이지만 busy 보팅 받고나서 busy 태그 없애버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ㅎㅎ
제가 그렇게 하고있어요

ㅋㅋ 대단한 fake!!! 전혀 생각 치 못한 @highmech 님 존경합니다.^^

존경이라뇨 ㅋㅋㅋ 완전 체리피커인데 ㅋㅋ
다른분들 참고하시라고 댓글 위로 올릴께요 ㅋㅋ

아 감사합니다. 저는 상상조차 못했던거라서... 체리피커가 문제있는건 아니니까요.^^

본 포스트는 노출도 증가를 위해 보팅봇에 4.5스팀달러를 사용했습니다.

좋은글 리스팀 해 갑니다^^

리스팀 감사드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굿 아이디어입니다! 꿀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굿 댓글!

리스팀해두고 천천히 읽으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전 너무나 초보였네요 링크조차도 활용 못 하고 있었어요. 꿀팁 감사합니다!!! 리스팀해요~~

링크 해놓으면 묻힌글을 읽어주는 분들이 생겨서 좋아요 ㅎㅎ

아하! 그런 좋은 방법이 있었군요.ㅎㅎ
다음 포스팅 부터는 활용해봐야 겠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좋은 방법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9.52
ETH 2929.95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