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서포터즈]홍보글 쓰는법

in #kr6 years ago (edited)

KR-QNA 태그를 달고
질문해 보세요 :)

안녕하세요 Q&A 서포터 하이메카 @highmech입니다!
오늘은 스팀잇에 있는 홍보글 기능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먼저 남들이 홍보한 홍보글을 볼 수 있는 위치입니다.
대세글 최신글 인기글 옆에 당당히 자리하고 있는 홍보글!
아무래도 유료 컨텐츠이다 보니 좋은 글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면 홍보글을 어떻게 올리느냐?





홍보하려는 글 하단의 홍보 버튼을 누릅니다.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위와 같은 창이 뜨는데요,
홍보에 사용하고 싶은 만큼의 스팀달러를 입력하면 됩니다.
저는 0.31 스팀달러를 사용했어요!
최소값을 확인해 보고 싶어서 작은 단위도 해봤는데 0.001스팀달러 부터 가능합니다.
돈을 많이 쓴 순서대로 상단에 노출됩니다.





홍보글로 들어가면 홍보한 글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홍보글은 태그별로 모두 등록되는데요, 글에 태그를 다섯개 했으면 다섯 곳에 홍보됩니다!
kr태그의 경우 홍보글이 많아서 0.31스팀달러로는 스크롤을 좀 내려야 보이네요




Kr-coin 태그의 경우 홍보 글이 없어서
스크롤을 내리지 않아도 제 글이 보입니다 ㅎㅎ
아랫 글은 0.001스팀달러로 홍보 한건데 당당히 한 자리 차지했네요

여기서 우리는 고민에 빠집니다.
홍보 글은 올리고 싶고 돈은 조금만 쓰고 싶은데 상단엔 노출되고 싶죠
남들이 홍보 글에 얼마의 돈을 썼는지 궁금해집니다.
우린 남의 지갑을 뒤져볼 수 있죠!

다른 사람들이 얼만큼 돈을 썼는지 확인하고 그것보다 0.001스팀달러 비싸게 올리면 내 글을 위로 올릴 수 있습니다




kr제일 상단에 위치한 홍보 글의 지갑을 뒤져보겠습니다.


글로 들어가서




글의 주소 yfts6을 기억해두고




작성자 분의 지갑으로 들어갑니다.




CTRL+F 단축키로 해당 글의 주소 yfts6을 검색하면 홍보글 등록기록이 나옵니다.
이분은 무려 4스팀달러를 홍보에 사용하셨네요.
음… 무단으로 작성자 분의 지갑을 노출시켰는데 사죄의 의미로 팔로우, 보팅 하고 가겠습니다.
어쨌든 맨 위에다 글을 홍보하고 싶으면
이 때 기준으로 4.001스팀달러를 홍보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홍보글은 작성일 기준 1주일간 노출됩니다.

홍보글 등록일 기준이 아닙니다.
작성한지 1주일이 지난 글은 홍보글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홍보글 등록 하실꺼면 글 작성하자마자 등록하는 게 유리합니다.

이제 열심히 쓴 글이 묻히는 게 아쉬울 때
0.001스팀달러 사용해서 홍보 글 한번 올려 보는건 어떨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홍보글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네요.
좋은 정보였습니다.
어떤글들이홍보되어지고 보상은그만큼 잘 받는지 궁금하네요.
좋은밤 되세요

생각보다 홍보효과는 낮습니다
사람들이 홍보글을 잘 안보는것 같아요

홍보글에 대하여 알아갑니다.! 감사해요~
맞팔가능할까요?

전 댓글다신분들 다 팔로우 합니다ㅎㅎ

홍보글 기능에 대해 궁금했었는데, 명쾌하게 해결하고 가네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기쁘네요

우와 홍보글활용이 이렇게 되는 거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정성들여 쓴 글을 홍보해보세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해봐야 겠네요ㅎ

0.001스달로 시험삼아 해보세요ㅎㅎ

재미있네요. 아직 스티밋이 어떻게 돌아가는 지 여기저기 기웃기웃하면서 보고 있어요. 정보 많이 얻어갈께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맞팔할께요~

저도 처음 알앗네요
너무 좋은정보 입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감사합니다^^

꿀팁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626.58
ETH 2940.28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