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지난주 아이들과 자연사 박물관에서 봤던 장수풍뎅이가 아이의 손에 올라가 있네요^^

파브르유빈~~~~ 즐거운 자연생활~~~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만나기 힘든 아이를 만났네요.아이가 정말 좋아하겠어요^^

와 엄청 크네요 ㅎㄷㄷ

오 꽤 큰넘이네요
아이가 좋아하겠네요 잘 키워보세요 ^^

예전에는 진짜 많았고 징그러웠는데
이렇게 보니 반갑고 또 반갑습니다.

헉.. 이 귀한걸 잡으셨네요. 수컷까지 잡아서 번식도 성공하시면 좋겠네요.ㅎㅎ

와 진짜 큰게 애기가 안무서워 하네요 ㄷㄷ 요새 보기 힘든걸!!

곤충계에 아이돌 ㅋㅋ 그렇군요
제가 어렸을땐 사슴벌레를 둿산에서
엄청 잡았는데 풍뎅이는 잡아본 기억이 없네요

음 이놈은 물진 않으니 다행이군요
사슴벌렌 방에서 도망가면 정말 대략 난감합니다
잘 키우세요

Awesome photography.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69796.92
ETH 3521.66
USDT 1.00
SBD 4.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