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헌터 삼등추카추카 역시 노력의 열매는 달디 달다 크큭
사슴벌레 혀가 있는줄은 몰랐네 ㅋㅋ
신기하다ㅋㅋ
유빈이랑 즐거운 주말보내!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사슴벌레가 오렌지 먹는 모습은 처음보는데요
혀가 빨대 같은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사슴벌레는 많이 봤는데. 혀는 처음보네요. 사슴벌레에게 먹을걸 줄 생각을 못했네요.

저렇게 먹이를 먹는것 자체를 처음봐요. 신기하네요. ㅎㅎ

어렸을때보고 간만에 보는것같네요 사진으로봐도반갑네요^^안녕 😄

ㅎㅎㅎ 사슴벌레가 다닐정도의 숲 근처에 사시나보네요?
좋으시겠습니다. ^^
저런 경험은 아이들 정서발달에도 큰 도움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

사슴벌레가 혀가 있다니 신기합니다
사슴벌레 오렌지먹는 모습이 귀엽네요 ㅎ

덕분에 저도 럭키하게 사슴벌레 빨대를 다 보네요! ㅋㅋㅋㅋㅋ 벌레를 썩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관찰하는 건 너무 재미져요. 실제로 사슴벌레 혀를 보셨다니 유빈이도 너무 신기했을거에요!

오우 혀 신기하네요 군대에서 사슴벌레 엄청 많이 있어서 거의 맨날 봤는데 ㅋㅋ 생각이나는군요

아궁~ 무서워라 ㅋㅋㅋㅋ 전 왜 작은 아이들은 다 무섭죠? ㅠㅠ 유빈이 최고! 반님은 더 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1
BTC 62166.63
ETH 3021.89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