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아이가 다치면 마음이 막 무너지던데 ㅠㅠ
빨리 나아~!~!~!

앗 답장이 늦었어요.
감사합니다 바스님 :D

저런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화이팅입니다

네네 하쿠나마타타 입니다 ^-^
감사합니다.

놀라셨겠네요. 빨리 좋아지길 기원합니다^^

응원주신 말씀 감사드립니다 ^-^

반님~ 정말 놀라셨을것 같아요. 이럴때 반님처럼 긍정적으로 생각하기란 쉽지 않은데 그 또한 제가 본받아야할부분인것 같아요~
유빈이 괜찮을거에요~~ 하쿠나마타타~~~ ^^

네 로사리아님..
다 나으면 기념으로 아이스크림케읻 먹일게요 ㅋ
꼭꼭 감춰두었던 로사리아님의 선물 ㅎㅎ
감사합니다 ♡

우리 유빈이가 낫기만 한다면 10개도 사주지요~~ 얼른 낫자 유빈아~~❤️

달려가시면서 엄청 놀라고 긴장하셨겠어요 ㅠㅠ 저도 팔부러지고 다리 동강나고 혓바닥 째지고 별일 다 있었습니다. 바쁘고 힘듬속에서도 긍정을 찾는 반님! 너무 멋지십니다!!!

살아가려니까 ㅠㅠ
힘들때마다 법륜스님 책을 읽는데 그 영향을 받아서 좋은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에빵님

에고 아이가 다치면 정말 속 상하죠.

당연히 다칠수 있겠다 싶다가도..
다친 손을 보니.. ㅠ_ㅠ
감사합니다 롱다리님

에고 고만하길 천만 다행이네요
팀장님도 멋진분이십니다
근데 화장실에서 스팀잇을 ㅋㅋ

여러가지 소리가 들려서 비위가 상해요 ㅠ

말안해도 아시죠?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에고 유빈이도 어제 그런거구나 ㅠ.ㅠ
단순골절이여서 칼은 안댔으면 좋겠는데 ㅠ.ㅠ 비나이다 비나이다...
반 토닥토닥 어제 맘고생했겠네 ㅠㅠㅠㅠ

ㅋㅋ 큰 병원에 가서 대기가 너무 힘이 들었네 ㅠㅠ
그래도 난 내 일정은 소화할거야 ㅋㅋ
무슨 뚯인지 알지? (윙크)
ㅋㅋ

Sorry baby boy

가끔 회사일을 하다보면 가족이나 주변인에 무슨 일이 생겼을때 원하는 대로 갈 수 있는가에 대한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그래도 배려해주는 팀이라 다행이네요. 아이 치료가 무사히 잘 되길 바래요.^^

네 덕분에 아이가 수술 없이 잘 지나가지 않을까 싶어요
감사드립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