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물화는 연필드로잉입니다^^

in #kr6 years ago

오늘은 비가오네요. 몸도 마음도 다운다운하지만 비오는감성에 젖어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연필화는 톤으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라서 이렇게 비가오거나 눈이 오는 날씨에 더 잘 그려지는? 효과가 있어요 ㅎㅎ
사진이 잘안나와 효과좀 주고 올려봅니다^^
7B1ACB95-261F-48FA-B68D-1FB1118ACEAB.jpeg
약간 그리다 만 느낌이 좋아 연필을 내려놓습니다.

Sort:  

그림 잘 그리시는 분들 보면.. 참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미술과는 참 거리가 먼지라.. 사람을 그렸으나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 마법같은;; 솜씨를 가지고 있더군요 ㅎㅎ

ㅎㅎ 그림은 기술이 필요하지만 틀에박힌 느낌이 싫을때가 많아요 저는 일이여서 기술을 더 써야하지만 가끔은 막 칠해보고 싶기도 해요 ㅎㅎ 못그리는 그림은 없는 것 깉아요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이 가장 중요한 것같습니다^^

머릿속에 있는 그림과 내 손으로 나오는 그림이 너무 이질적이라서 ㅋㅋ 참 어렵더라구요.

ㅎㅎ 저도 그럴때가 많죠~하지만 계속 반복하고 꺼내면 비슷하게나마 나오기도 하죠~^^

반복하는 연습이 가장 중요한것 같습니다^^;

맞아요~^^연습연습~

잘 그렸네요 짝짝

감사합니다~^^ 늘 와주셔서 더 감사해요^^

실물 모델을 보면서 그리신건가용? 진심 매번느끼지만 잘그리시네용ㅎㅎ

감사합니다~^^ 음..그릴때마다 다른데 실물을 보기도 하고 사진을 보기도 해요~ 상상?하면서 그리기도 하구요~^^

Congratulations @hjo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그림 볼줄 잘 모르지만 뭔가 연필선에서 비오는 감성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그림은 본인이 보고 느끼시는게 맞는겁니다^^ 오늘 비가와서 그런지 그런 느낌도 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