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에고... 전혀 관심없던 랭기지를 공부해야 하나요... 스팀잇은 완전 블랙홀입니다...

랭기지를 공부하지 않아도 자신만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도 있을거 같아요~

랭기지를 공부하지 않고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이 어떤 게 있을까요??
제가 하는 코칭을 홍보하고 보팅받아서 선발되신 분께 코칭을 해드리는 것도 플젝에 들어갈까요?? ^^

저도 시간 내서 5번을 실천해보고 싶은데... 게을러 터져서 ㅋㅋㅋㅋ

왠지 하시면 잘 하실거 같습니다 ^^ ㅋㅋ

스팀잇에서 이익을 얻는 방법 중 3번째가 참신하고 와닿네요!

저도 3번이 제일 큰 것 같습니다. 사람이 최고입니다 ^^

저도 스팀잇을 한지 2달밖에 안됐지만
스팀잇이 플랫폼으로써 매력있는 것 같아요.
저는 busy 소스가 오픈소스라서 깜짝놀랐어요 ㅎㅎ
저도 3번, 5번!!을 해보고 싶어요.

이곳에서 다양하고 멋진 분들과 소통하고
스팀잇의 위에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어보고싶네요 ㅎㅎ

도전중입니다!

비지도 오픈소스 였군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

저한테는 너무 멀고도 험난한 길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이미 스팀을 사용하고 계신것으로 앞서나가고 있으신것 같습니다 ^^

저는 암호화폐가 투자가 전부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투자, 에어드롭, 트레이딩 등은 흥미롭습니다

이 대목이 참 공감이 가네요. 저도 투자를 떠나서 블록체인이 제공하는 재밌는 컨텐츠를 많이 경험해보려 합니다!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가요~

블록체인에 대한 좋은 글들을 올려주고 계시군요~
자주 방문하여 읽어 보겠습니다 ^^

와우, 정말 많은방법이 있다는걸 글을 통해 정리가 됐네요
감사요.
팔로 & 보팅하고 갑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흥미롭지만 노말한닝겐이라 너무어렵네요

저도 노말한 닝겐이라 ㅎㅎ
하다보면 뭔가 되어있겠죵

스티밋을 뜯어보실때 저에게도 가르쳐주십시요!

확실히 프로그래밍을 할줄만 안다면 스팀잇의 오픈소스는 기회의 땅이 될 수 있겠어요! 저같은 문과생에게는 그림의 떡이지만...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0837.81
ETH 2874.7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