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무튼 뭐 대단한 사람이라는 표현밖에 생각나지 않네요.ㅎ

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번역하기 힘들었을 텐데 고생하셨습니다!
아주 좋은 내용이 많이 있네요~ 저도 바쁘게 살았다고 생각했는데
댄이 해놓은 이력을보니.. 제가 너무 놀았던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번역하고 위키에 기여를 해봤는데 쉽지 않네요 ㅎㅎ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정말 대단한 사람이네요 이런 분들은 평범한 사람들과 생각하는 것부터 틀린 것 같습니다 그렇기에 이러한 대단한 업적을 쌓아가는거겠죠

네 사고 방식이 조금 다른것 같습니다 ^^

댄이 스팀에서 사임한 이유도 적혀있었으면 좀 더 흥미로웠을 것 같네요 ㅎㅎㅎ 암튼 번역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다른 포스팅을 할애해서 댄이 왜 스팀잇을 떠났는지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오오 똑똑한 글! 댄 라리머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해소됐네요.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댄에 대한 어느정도 궁금증이 해소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부족한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감사합니다! 존버앤컬리 정말 왠지 찡한 에피소드네요~!!
힘내십쇼. 오치님!!

네드와 최근 문제가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 그 얘기도 다루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

MIT라이센스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MIT 라이센스는 오픈 소스 라이센스로 소스를 자유롭게 사용해도 좋다는 라이센스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118.65
ETH 3786.4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