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소설][문피아] - 주인공이 음식을 숨김 (레고밟았어)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girl 호걸입니다. 오늘은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수욜일까지만 버티시면 즐거운 설날이 다가오니 모두 힘내셔서 일하시기 바래요~~~

오늘 소개할 작품은 '너의 SNS가 보여', '재벌강점기'의 저자 작가 '레고밟았어'님의 최신작 '주인공이 음식을 숨김' 입니다. 현재 문피아에서 170화 유료 연재 완결된 작품. 25화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제목 : 주인공이 음식을 숨김

작가 : 레고밟았어

장르 : 현대판타지

web-novel.jpg

어느 날 무한대로 먹을 수 있는 위장을 갖게 된 루져. 이제 세상을 씹어 삼킨다. 무한리필 고기? 알콜 90도 짜리 술? 혀가 타버릴 정도로 매운 짬뽕? "ㅋㅋ 다 갖고 와."

내용


주인공 이어진은 3류대 복학생, 돼지, 반지하 원룸에 사는 흙수저이다. 22살에 친척 집을 전전하며 살던 주인공이 어느 날 희망을 보았다. 바로 먹방. 어렸을때부터 먹을 거 하나는 잘 먹었다. 반지하에 돈이 없어 친구에게 빌려 장비를 사고 먹방을 시작했다. 라면 5개와 꽃게를 넣고 맛있게 끓이기 시작했다. 처음 시청자수를 40명을 예상했지만 딸랑 2명만 시청할 뿐이다. 라면 3개쯤 먹어 갈 때 시청자 한 명이 별조각 1개를 선물했다. 감사인사를 하려는 순간. 꽃게 껍질이 목에 걸리며 씹고 있던 라면이 폭발했다. 콧구멍을 통해서. 그리곤 2명의 시청자가 모두 퇴장했다. 먹방을 통해 돈을 벌겠다는 희망은 그렇게 첫번째 방송만에 날아가 버렸다.
다음 날 술을 먹은 뒤라 목이 말라 물을 마셨는데 2리터의 물을 원샷했는데도 목이 계속 말랐다. 그렇게 몇 병의 물을 마셨다. 총 12L를 마시고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순간 눈 앞에 [레벨 1 - 무한섭식] 이라는 창이 하나 떳다. 무한섭식은 입을 통해 먹은 모든 음식물을 인벤토리에 우선 저장한다는 능력이었다. 주인공 이어진은 음식을 인벤토리에 숨길 수 있는 아니 저장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다.
편의점 알바하는 친구를 보러 간 곳에서 싸가지 없는 무한리필 고깃짓 사장님을 만나고 복수 하러 고깃집으로 향한다. 혼자 자리 잡아서 고기를 무한정 흡입한다. 고기는 셀프여서 꾸준히 가져다 먹었다. 1시가 넘지 않아서 고기가 바닥이 나게된다. CCTV를 보고 어진이 그 많은 고기를 먹은 사실을 알게 된 사장은 지옥같은 오늘이 내일은 반복되지 않을 거라 생각한다. 하지만 다음 날 어진은 또 고기짓을 찾아가고 내쫓아 보내려던 사장은 어진의 녹음 협박에 어쩔수 없이 손님으로 받아 들인다. 하지만 어제와 다르게 제한 시간 2시간을 준다. 어진은 개인 방송을 켜고 고기를 먹는다. 부족한 시간에 생고기로도 먹고, 구워도 먹는다. 이렇게 나쁜 사장을 혼내주고, 개인 인터넷 방송으로 인기를 얻는다.
학교에 복학도 하고, 푸드파이터도 도전하면서 흙수저였던 어진의 황금빛 인생이 시작된다.

감상


레고밟았어 님의 전전 작품인 '너의 SNS가 보여'와 비슷한 맥락을 가지는 웹소설같습니다. SNS에서는 사람들의 카톡과 SNS의 글들을 남발하더니 이번 작품에서는 1인 방송에 시청자들의 댓글을 남발합니다. 어떤 편은 거의 댓글이 분량의 반을 차지하는 편도 있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주인공이 음식음 이공간에 넣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면서 먹방을 시작하고 먹방을 하면서 나쁜 사장이 하는 무한 리필집에서 엄청 먹고, 푸드파이터 대회도 나가고 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주제로 한 소설입니다. 주인공의 능력이 누구나 한번쯤 생각해본 능력같네요. 뷔페에 갔을 때 이 음식들을 전부다 싸가지고 갈 수 없을까? 배꺼지면 나중에 먹게. 주인공의 능력만 있으면 다 몸속에 넣었다가 나중에 꺼내서 다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한줄평


인간 진공청소기 음식을 모두 다 쓸어 담는 능력.






Sort:  

This post has received a 12.05% upvote from @lovejuice thanks to @hogirl. They love you, so does Aggroed. Please be sure to vote for Witnesses at https://steemit.com/~witnesses.

상디_jussang_큰사이즈-2.gif
DQmQrqNMz9cLirZxomVk5V3dmMgN6Hh3K92S979ZvStUv2d.gif
응원합니다 짱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1
BTC 61699.33
ETH 2887.31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