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정동 추어탕 맛집 남도식당

in #kr6 years ago

20180807_120352.jpg

서울시 중구 정동에 있는 남도 식당입니다.
50년 전통의 추어탕 집으로 한때 줄을 서지 않으면 그 맛을 볼 수 없었던 맛집이기도 합니다. 기록적인 폭염 때문인지 오늘은 꽤 한가로웠고 덕분에 바로 식사가 가능했습니다.

20180807_114606.jpg

더운 날엔 이열치열! 뜨끈뜨끈한 추어탕 한 그릇을 쓱싹 비우고 나니 기력이 보충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구수하고 얼큰한 맛입니다. 가격은 만원입니다. 얼큰한 추어탕이 생각날 때 한 번 들러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서울 중구 정동길 41-3
매일 11:30 - 20:30
일요일 휴무
공휴일 휴무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건강 잘 챙기세요ㅎㅎ

요새같이 더워서 힘들때
추어탕한그릇 먹으면 힘나죠 ㅎㅎ
날더운데 건강챙기세요 ㅎㅎ

고맙습니다. 더위 조심하세요ㅎㅎ

지금 딱 배고픈데... 어마무시하게 맛있어 보입니다ㅋㅋ

네ㅎㅎ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기회되면 한 번 가보세요.

몸보신에 추어탕 좋죠!
저도 추어탕 한그릇해서 몸보신좀해보고 싶네요

힘이 쭉 빠질 때 딱입니다ㅎㅎ

Congratulations @hokmah!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팀잇 첫걸음 많이 힘드시죠?
스팀잇에서 카페를 개설했습니다.
궁금하신사항 등 가입하시면 즐겁게 스팀잇 하실 수 있는 여러가지 팁들 공유합니다.
아래 링크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lucky2/2qrhh1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