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제 5회 홀랭이 이벤트 "발렌타인 데이 & 설날 캘리그라피 만들어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캘리쓰는 홀랭이(@holang2)입니다. (ง ˙ω˙)ว


제 5회 캘리그라피 이벤트가 돌아왔어요~~ 요즘 주마다 한번씩 하고 있네여 ^^
참여해 주시는분들도 많아지고 있고 받으신분들도 기뻐하셔서 보람을 느끼고 있어요.

2월에는 발렌타인 데이와 설날이 있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커플이면 커플 사진, 추억이 담긴 장소, 초콜렛 사진 등에 캘리그라피를 써드립니다.
솔로이시면 설날 가족, 친구, 지인들에게 쓸만한 캘리그라피를 써드립니다.

각 한분씩 써드리고 싶지만 발렌타인데이와 설날이 얼마 남지 않은 관계로 한분만 뽑게 되는 점 이해 해주세요.

  • 이벤트 당첨자들의 캘리그라피입니다. 점점 많아지니 뿌듯하네요.





  • 이벤트 참여 방법입니다.
  1. 보팅과 리스팀은 자유입니다^^
  2. 원하는 문구를 적어주시고 캘리그라피를 원하는 사진을 보내주세요.
  3. @주사위 를 적어주시면 가장 높은 숫자가 나오시는분 것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기간은 일요일 15시까지로 하겠습니다~

많이많이 참여해주세요.


캘리쓰는 홀랭이(@holang2)와 팔로우 하시고 많은 얘기 나눠요

Sort:  

우왕ㅎㅎ이벤튼 리스팀이죵ㅎㅎㅎ 저 고양이 넘나 귀여운것ㅋㅋㅋ
달콤한 아빠의 달콤한 이야기
로 해볼게요 ㅋㅋ 이미지는 당장은 없어서ㅋㅋㅋ
@주사위

잉 주사위가 안나왔네여;

좋은 이벤트 진행하시네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넵 ㅎㅎ 감사합니다.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herokdj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와!! 너무도 좋은 이벤트!
일단 주사위를 던지고 된다면 :D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luvm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당첨 축하드립니다~~ 3분밖에 참여안하셨네요.
문구랑 사진 부탁드릴게여~

정말요!!? 오 .. 감사합니다 :D
그럼 스팀챗으로 보내드리면
될까요??

댓글도 되구 스팀챗으로도 되구요 ^^

문구는 alchemists 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일단 당첨이 되어야 ㅎㅎ;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alchemist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망했구나 ㅠ

멋진 이벤트 화이팅입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르바님 덕분에 제 스팀잇 생활이 즐겁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15.54
ETH 3000.1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