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홈슐랭의 먹고 사는 이야기 :: 불러만 주시면 슐랭쉐프 출장요리 갑니다=3 (feat.영종도 먹부림)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08 l 요리하는 여행가 홈슐랭 @homechelin]

이번주 최고 한파가 온다더니 바람이 매서워지네요.
일찍부터 알차게 영종도에서 보내고 온 슐랭이 왔습니다 !

몸도 마음도 너덜너덜(?) 노곤노곤(?)하지만
이 재밌었던 오늘 하루 이야기를 이 곳에 풀어놓지 않으면
후회할 것 같아서 정신줄을 부여잡고 글을 쓰고 있어요.ㅎㅎ

영종도에 왜 다녀왔냐구요~?
지난 연말 저와 함께 보육원에 다녀온 @manizu언니와,
@girina79 왕오빠아닌 언니랑 각자의 일정이 있어
그 날 뒷풀이(?)를 하지 못해 다음을 기약했었거든요. ^^

의남매도, 의형제도, 의자매도 아닌
징한 조합(?)의 영종도 먹부림을 한 번 봐보실래요~?ㅎㅎㅎㅎ






@girina79 오빠랑 홍대입구역 플랫폼에서 만나
티격태격하면서 영종도까지 어떻게 왔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합격 축하의 꽃다발을 전해준
(혹은 100번의 조름 끝에 간신히 받아냄)
미워할래야 미워할 수 없는 오라버니!
새파란 영종도의 하늘과, 푸른 안개꽃이
기분을 up시켜 주네요 : ) 뒷 일은 모른채...그렇게..

마중나온 마니언니와 마트에서 조우한 후
장을 보고 언니집으로 고고싱 =3=3






나를 홀로 두고 자전거 타고 멀리 떠나가는...
(이라 쓰고 몰아가기라 적는다.jpg)







.
.
.

귀차니즘에 허우적대는 슐랭이 때문에(ㅋㅋㅋ)
중국집에 전화를 하네 마네 실랑이를 벌이다
절반은 마트의 힘을 빌리고,
절반은 슐랭이의 솜씨를 믿어보기로 했습니다 ! 네 !






언니네 집 마당에서 눈에 띈 오늘의 식재료 中 하나-
바로 로즈마리 허브가 되겠습니다~^^





제가 결정한 메뉴는 전복 리조또!
작은 전복은 잘게 잘라 리조또에 넣어주고,
큼지막한 전복은 칼집 내어 로즈마리 향을 낸
버터에 살짝 구워줄거에요-

전복을 박박 닦아준 기린아 오빠와,
마음에 쏙 드는 접시 척척 꺼내 어여쁘게 음식들을
셋팅해준 센스있는 마니주 언니 덕분에
근사하게 완성된 우리의 먹부림 테이블!

배가 고프니 이럴 땐 또 손발이 척척 맞네요 (ㅋㅋㅋ)






요리하느라 요리 과정샷은 없네요 ^^;;;

풍성한 우리의 먹부림 테이블!
이제부터 끊임없이 먹어봅니다 =3=3






기린아 오빠의 호주 감성을 믿고 초이스한
호주산 레드와인이 우리의 테이블을
더욱 빛내어 주네요 - 히힛!

물론... 시작 전엔 몹시 귀찮았으나
맛있게 드셔주는 오빠와 언니를 보니 뿌듯~ 행복~^^






탐나는 조명과, 정열적인 한작가 @manizu <3






끊임없이 서로를 헐뜯고(?)
가끔은 사이가 좋다가(?)
웃다가(ㅋㅋㅋㅋㅋ) 진이 빠진 오빠는 졸도.

나빴어. 설거지 우리가 다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저만의 소울 메이트 @manizu 언니와
따뜻한 난로 앞에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다
언니방 구경도 하고, 다시 또 이야기를.....ㅎㅎㅎㅎㅎ






잠에 깬 오빠를 괴롭혀 획득한 달다구리들!
그렇게 또 먹부림 + 혈투 2차전 스타또!ㅋㅋㅋㅋ






따뜻한 보이차와 함께 끝없이 수다를 떨다 보니
파란 하늘은 온데간데 없이 흰 눈만 펑펑 내리네요.
외출을 마치고 돌아오신 @tata1님과
잠시나마 담소도 나누고..
기력이 모두 소진되어 그렇게 서울로 돌아왔답니다 : )

너무 배가 불러 저녁도 못먹고...
영종도 까지 가서 계획했던 조개구이도,
먹고팠던 낙지 탕탕이도 못먹고왔어요 (ㅠㅠㅠㅠㅠㅠ)

이렇게 힘든 이유는...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조..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이 함께해서라고 믿고싶어요.
그렇겠지요 : ) ? 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불러만 주세요!
슐랭 쉐프출동합니닷 <3












스티미언 여러분의
따뜻한 덧글/업보팅/팔로우는 언제나 힘이됩니다 : )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참여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 @homechelin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homechelin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와우~ 브라보~~~!
세분이서 멋진 파뤼를 하셨군요~~~
로즈마리 키우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게 솟아 나는군요~~
전복리조또는 또 얼마나 맛있었을까... ^^

@cookingpapa님 :) 저도 여건이 되면 로즈마리고, 바질이고, 타임이고 다 키우고 싶어요. ^^ 저번에 바질 화분 하나 샀는데.. 몇일 지나지 않아 힘없이 픽..죽더라구요 ㅠㅜ

오... 어떻게 기린아님까지 평일에 시간이 된 모양이네요?
마니쥬님 집은 식당이 거의 레스토랑 필입니다. 거기에 최고의 요리사가 합세하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하... 좋은 시간이었겠습니다. ^^

@noah326 점심때부터 저녁때까지 끊임없이 수다떨다가 서로 진이 빠져 돌아왔어요.(ㅋㅋㅋ)
회사 가면 이런 행복한 시간들도 만들기가 어려워지겠죠?ㅠㅠ
행복한 밤 되세요 노아님!^^

홈슐랭님.. 지금 위에 있는 음식들을 다 직접 만드신건가요?? 와....대단한 능력자시네요!! 넘 멋져요! 정말 맛있어보이고요..!

@sleey님 :) 강력한 귀차니즘을 이기지 못해 마트의 힘을 살짝 빌리기도 했어요. ^^ㅎㅎㅎ

와~ 꽃다발 색조합이 넘 이뻐요!ㅎㅎ
집 마당에서 로즈마리를 뜯어 식재료로 쓰다니....!!! 0ㅁ0
해외 요리프로에서 "마당에서 허브를 조금 뜯어서 넣습니다."라는게 한국에서도 있을 수 있는 일이었군요!? ㅎㅎㅎㅎ
음식들 다 정말 맛있어보여요...!

@illust님 ㅋㅋㅋㅋㅋㅋ 맞아요 !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보지도 않은 그 요리프로가 제 머릿 속에 그려지는 것만 같아요~>_<

에너지 넘치는 세 분이 만났으니 분위기는 정말 말할 것도 없었겠네요. :)

역시 고수는 언제 어디서나 빛난다는데 역시 홈슐님 솜씨 어디안 가네요. :D

그나저나 쭈님이 계셔서 혹시나 혼종이 나오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네요. ㅎㅎ
(이 글은 쭈님이 안 보셨으면ㅎㅎ)

@chocolate1st 꽃잎지던날님 :) 고수라니요 !ㅎㅎ 전혀 그렇지 않습니당~^^ 그저 맛있게 먹고 씐나게 놀기를 좋아하는 20대 또래들과 다를 바 없답니다.ㅎㅎㅎ 아시잖아요~ㅋㅋㅋㅋ

세상에 ㅠㅠ 사진으로만보는데 감성완전 뿜뿜입니다 ㅜㅜ
너무너무 이쁘고 음식도 너무 멋있고 역시 홈슐랭님이라는 느낌입니다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kimsursa님께도 슐랭이 감성이 통했나요? :)
날씨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와, 부러운 밋업이네요. 이것도 저것도 다 부러움..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셔서 그런가 글에서도 행복한 기운이 넘칩니다! :)

@bree1042 브리샘도 어여 건너오시와요. 함께 짠 ! 하셔야지요.ㅎㅎㅎㅎ

우와. 대단하십니다. 한수 배우고 갑니다. ^^

@saloon1st님 :) 부족한 솜씨지만 좋게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의자 벽지 요리 사진 모든게 다 감성 터지네요. 특히 전복 리조또가 저의 감성을 크게 자극했습니다.....

@carrotcake 센스있는 보조까지 저렇게 완벽하게 준비된 주방이라면 전 쉼없이 요리할 수 있어요오~~>_< 이리 냉큼 오세요 당근케익님 ! ㅎㅎㅎ

저런 멋진 레스토랑같은 집에 슐랭요리사라니!! 어마어마한 조합입니다!

그나저나 기리나님은 누워자고 슐랭님과 마니님이 설거지를 했다굽쇼!!
으르르

@s292153s 요즘 기린님하의 센스에 웃음이 마를 날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오빠야좀 혼내주세요. 으르렁 으르르 으엉 으헝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97.12
ETH 2932.1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