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100팔로워 기념 이벤트 - 홈슐랭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여행가
홈슐랭 @homechelin 입니다 : )

오늘은 조금 특별한 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스팀잇에 제대로 글을 쓰기 시작하고 입문한 지 이제
한 달이 되어가는 듯 하네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이라 할 수 있겠죠?
스팀잇에 '스'자도 잘 모르고 시작했습니다만,
그래서 비밀번호를 받고도 몇일간은 글을 쓰는 법을
공부하며 스팀잇에 차츰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냈었고,
예전 네이버 블로그 하던 그 때처럼
그렇게 '나만의 이야기를 써내려가보자-' 설레는 마음으로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아직도 스팀잇은 어렵지만 (ㅠㅠ)
따뜻한 kr 커뮤니티 스티미언 분들의 도움 덕분에
소통하고 나누며 배워가고 알아가고 있습니다.^^

더 많이 찾아뵙고, 소통하며 따뜻한 kr 커뮤니티 구성에
개미 눈꼽만큼이라도 도움이 되어야 하지만
소심(?)한 뉴비이기에 그 발걸음이 쉽지만은 않습니다.

그래도 코 앞으로 다가 온 100이라는 숫자에
연연해서가 아니라 정말정말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시고,
도와주시고 격려해주셔서 그 감사한 마음-
꼭꼭 품지만 말고 표현하자
생각하여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표현함에 있어서 거침없는 아가씨입니다만..^^;;
(제 마음, 들리시나요~?)


1. 참가방법

숫자 맞추기, 삼행시 등 그런 어려운 주제 다~ 없습니다.
늘 그러해주셨듯, 업보팅과 따뜻한 댓글이면 충분합니다.
"갈 길이 멉니다, 더 잘해봅시다." 따끔한 조언 말씀도 좋구요,
"이 레시피 궁금합니다."와 같은 레시피 요청도 좋구요,
점하나도 좋습니다! 모든것이 여러분의 자유입니다. (ㅋㅋ)

아직 제 팔로우가 아니신 분도 좋습니다.
팔로우 해주시고, 반갑게 인사해주시면 자동 참가!
더불어, 맞팔하고 앞으로 함께 소통하겠습니다~^^


2. 이벤트 기간

글이 올라온 지금 이 순간부터
2017.09.17(일요일)까지- 이번 주말동안
입니다.
당첨자는 9월 18일 (월요일) 오전에 발표하겠습니다!



3. 당첨자 선정

2분을 선정할 예정이구요,
가장 공정하고(?) 여러분의 '행운'을 믿어볼 수 있는
제비뽑기로 선정합니다.
제 손으로 하나부터 열까지 다 준비하겠습니다.
(아날로그~ 싸랑해요~.~)


4. 당첨선물




제게 있는 재능, 달란트!
맛있는 행복을 나누는 일 이 되겠지요? : )










홈슐랭이 정성 가득 담아 불 앞에 3시간동안 서서 끓인
프리미엄 수제잼 2종 세트입니다.
흔한 딸기잼도, 복숭아잼도 아닙니다-








(1) 얼그레이 밀크티잼

런던에서 공수한 프리미엄티 포트넘앤 메이슨
스모키 얼그레이를 진하게 우려냈습니다.
훈연향을 품은 얼그레이 향이 참 좋은 잼이라지요-

(2) 그린티 허니 밀크잼

후쿠오카 여행에서 공수한
일본 말차를 듬뿍 넣은 잼입니다-
진한 녹차맛에 푹- 빠지실 거에요!

기회가 된다면 눈 앞에서 바로 드실 수 있는
따스한 식사 한 끼 대접해드리고 싶지만
나중을 위해 아껴두고 있습니다~^^
(촬영 때 방문하고 시식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죠?
그 땐 얼굴 출연 감안하시고 오셔야합니다.^^)




지금 막 따끈하게 완성되었어요~^^
홈슐랭만의 네임텍도 달고,
예쁜 상자에 고이 담아 떠날 채비를 마치고
당첨자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다가,
다치지 않도록 뽁뽁이에 잘 싸서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5. 그리고, 앞으로... :)

더 맛있는 이야기와, 알찬 컨텐츠로
여러분과 소통하는 스티미언이 되겠습니다.

제일 크게 생각하고있는건.. 영어도 영어지만
불어판 컨텐츠를 차츰차츰 준비해 함께
포스팅 해 볼 계획입니다.
스팀잇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한식을 접하고, 배우며,
알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 싶거든요-
한식 알리미가 되는 커다란 꿈을 크게 꾸는 중입니다 (^^)

지금처럼, 그리고 앞으로도 많~이
도와주세요! (^^)















스티미언 여러분의
따뜻한 덧글/업보팅/팔로우는 언제나 힘이됩니다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홈슐렝님이 완전완전 부럽부럽답니다.

아내의 생일이라..
좋아하는 수풀레에 도전하려 재료를 이제 겨우 구했는데..
어찌 만드나 눈앞이 깜깜한데.. 쨈을 다 만드시다니
제겐 넘사벽이지만.. ㅜㅜ

우선 이러한 이벤트를 준비하신 홈슐랭님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쭈~욱 힘내시라는 의미로 '풀보팅+니스팀'으로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시죠

'니스팀' 기능이 제가 버는거 아니라서 내스팀이 아닌거 ㅋㅋ

(5) @sochul
저야말로 소철님의 manul님이 부러운걸요?^^
머랭을 휘핑하여 반죽과 섞는일도,
오븐에서 구워지는 타이밍도 까다로워 쉽지 않은 메뉴인데..
숨은 요리 고수가 여기 계신 건 아닐까하고 생각해봅니다.
소철님표 수플레에 눈이 휘둥그레~@_@ 해지실 것 같은걸요~
manul님의 인증샷.. 기다려도 되겠습니까..^^?

더불어 천군만마를 얻은 것 같다는 말을 이 때 쓰나봅니다.
잔치는 제가 벌려놓고.. 차린 것도 없는데
더 많은 분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네요.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Good luck to you ~ : )

와.....대박 ...과일잼이 아닌 티잼이라니....신기하네요 ㅎㅎ 역시 능력자님이십니다 ㅎㅎ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앞으로 200 300 400 500 1000 까지 멋지게 성장해나가시길 기원합니다 ㅎㅎ

(15) @hyokhyok
우유와 크림이 오랜 시간 졸아서 고소한 우유맛이 나는 잼이에요.
부족한데 늘 능력자로 보아주셔서 감사할따름이랍니다.^^
200 300 400 500 1000 팔로워때도 늘 함께해주실거죠~^^?
Good luck to you~ : )

역시 젯밥에 눈이 갑니다. 무슨 맛일지.. 처음듣는 쨈 이름이라 더 궁금하네요~
이미 저도 팔로를 하고 있었지만, 사실 소통이 좀 부족했나보다 하는 자책을 좀 했습니다.
@homechelin님의 레시피가 많이 기억나지 않아요.. ㅠㅠ 죄송..앞으로 자주 구경올께요.
kr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인 것 같아요. ㅎ
100팔로워 축하드리고! 더 흥하시길!!!

(4) @glima
저는 달달한 냄새를 계속 맡으며 만드느라 오늘 저녁은
매~콤한 음식으로 먹어야할 것 같습니다만..^^ㅋㅋ
자책하실 필요가 있나요- 자책은 금물!
저또한 자주 찾아뵙지 못했는 걸요.
앞으로 더 열심히, 자주자주 왕래하며 소통하면 되지요~^^
마음 다해 감사드립니다!
Good luck to you ~ : )

마음도 넓으시네...
아이코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되세요!

glima님두요~ 좋은 주말 보내셔요~^^

우와~ 정성가득한 선물을 준비하셨군요^^ 그냥 갈 수야 있나요^^
저에게 행운이 오길 바래봅니다~ ㅋㅋㅋㅋ

(1) @fur2002ks
정말 그 어느 때보다 정성 가~득 담았다 자부할 수 있습니다.
어깨가 아플정도로요..ㅠㅠ
Good luck to you~ :)

ㅎ 저도 아직은 햇병아리라서 님의 마음을 눈꼽만큼은 잘알고 있습니다.
힘내시라고 보팔하고 갑니다
잘해보자구요,^

(6) @bbana
햇병아리 여기 또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자주 뵈어요 :)

Good luck to you ~ : )

100명 돌파 축하드려요~~ 앞으로 쭈욱 나가실겁니다. 이런 전문 레시피 포스팅은 컨텐츠로서 훌륭하거든요 ^^
얼그레이 밀크티잼 너무 맛있는데.. 우리나라에서는 선데이잼이 유명하자나요.. 그거보다 직접 만드신 수제잼이니 얼마나 맛있게요? ㅋㅋㅋㅋ
앞으로도 자주자주 뵈요 ^^ 화이팅하시구요~~

(7) @toktok
부족함 투성이이지만 늘 좋은 말씀 해주셔서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성실하게, 열심히. 더 큰 동기부여를 해주시는걸요~^^
제겐 100이라는 숫자가 커~다랗게 느껴지네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더 자주자주 뵐게요!!
Good luck to you~ : )

크... 축하드립니다 :) 당첨상품을 보니 갑자기 당첨에 눈이 멀어버리는걸요ㅎㅎ 홈슐랭님이 작성하실 앞으로의 게시물들도 감사하게 잘 받아보겠습니다ㅎㅎ 방학같을 때 기회가 되면 촬영현장에 놀러가보고 싶네요!

(8) @followme95
저도 followme님의 앞으로의 글 들 감사하게 잘~ 받아보겠습니다.
너무 좋은 사진들을 한꺼번에 푸셔서 한 장씩 아껴봐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요즘^^

참, 촬영 현장은 pd님들과 상의하여 좋은 기회 한 번 추진해 보아야할 것 같아요.
축하 감사드립니다!
Good luck to you ~: )

Dear friend! I really enjoyed your post, so pleases you. I'm asking you to go to the page and mark "like" or any comment you post. Maybe you like it and you subscribe to me? You will be very grateful. Thank you! :))

@rollsman
Welcome, and thank for your visiting :)

100 팔로워 축하드립니다.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스팀잇을 만들어 가보아요. ^^

(9) @cheolwoo-kim
좋은 말씀이에요-
반갑습니다, 그리고 축하 감사드려요~^^ 자주 뵈어요!
Good luck to you~ : )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47.93
ETH 3160.25
USDT 1.00
SBD 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