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 up] 소녀여 영원하라~ 헌비시대 12人을 소개합니다(!) 홍대로 모두모두 모여라~^0^*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122 l 요리하는 여행가 홈슐랭 @homechelin]

어리다고 놀리지 말아요~ 빠밤 ♬
안녕하세요~ 헌비시대 막내를 맡고있는
ㅅ ㅓ혀..ㄴ이 아니고.. 슐랭이 왔습니다 ^0^*

아마 오늘 하루 질~리도록 여성 밋업 이야기를
보셨을 여러분을 위해 지치지 마시길 기원하며
퇴근하고 허겁지겁 막차에 탑승중이라지요 -

요즘 많은 뉴비들이 유입되면서
우리 헌비들은 고군분투-
뉴비 챙기랴, 정겨운 이웃 챙기랴
그 어느때보다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런 그녀들이-
드디어 홍대에서 회동을 갖게되었습니다.
"잘 지내는감?"
"고생 많았다네-"
"함께라면 앞으로도 끄떡 없을 것일세."
회동이라 하니 거창해 보이지만.. 뭐 이런 정도의
소소한 담소를 나누는 화목한 식사자리였달까요?ㅎㅎㅎ

9월, 강남밋업에서 먼저 만나 뵈었던 @romi대장님과
소울시스타 @manizu언니를 빼고는 모두
처음 뵙는 분들이지만 스팀잇을 시작했을 무렵부터
꾸준히 함께 소통한 제 소중한 이웃분들이었기에 막
눈썹만 봐도 반갑고 그르냥~.~ㅎㅎㅎㅎ

지난 일요일 오후의 스팀잇 우먼파워 열기 속으로-
가즈앗!!!!!!!!!!!!!!!!!!!!






이 날- 그녀들의 무대는 홍대로 정해졌습죠!
섹시미 넘치는 히바님하가
주말- 이 홍대 한복판에 저희들의 점거지까지
예약하는 쾌거를 이루십니다 ! 끄앗!

@leemikyung
@hjk96
@renakim
@s292153s
@redpiano
@lovehm1223
@manizu
@romi
@honeythegreat

(아직 베일에 쌓인 멤버)
@leesongyi님과 @leesol






도착하자마자 막내는 메뉴판을 집어 들고
어느 것을 먹~을~까~요~
놀이에 집중합니다.ㅎㅎㅎㅎㅎㅎㅎ

직업 정신이 발휘되는 순간입니다만
실은 제가 먹고싶은 걸 시켰다는 뒷이야기도..(속닥속닥)






스티미언이라면 필수라는 항공샷정도는 껌이죠~!






헌비시대의 리더, ㅌ ㅐ여..ㄴ이 아니고
미경님께서 저희를 위해 중국에서 가져오신 선물까지!

아주 앙증맞게 생긴 녀석이지만..
도수가 어마무시.. 어마무시...
사이다에 타먹었는데도 두모금에 훅! 올라오더라구요!






셔터를 누른 주목적은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아니라
음식을 향해 달려오는 무수히 많은 블로거들의
손길이었습니다만..(^^)






소울시슷하의 강렬한 형광빛 오렌지 비니에
시선강탈 (참고로 원반아님)ㅋㅋㅋㅋ

가운데에 낑긴(?) 슐랭이는
오른쪽 테이블 이야기에 귀를 솔깃~했다가
왼쪽 테이블 이야기에 귀를 솔깃~하다가
기린언니하고 가끔 캐스터가 되어
중간 통역도 하구요...(^^)
(나 자꾸 챙겨주고픈 이언니 조ㅎ ㅏ..<3)

이 매력있는 여인들의 이야기는 한 마디도
놓치기 싫으니.. 왼쪽귀도 바쁘고 오른쪽귀도
몹시 바쁠 수 밖에!ㅎㅎㅎㅎㅎㅎㅎ






우리의 러브흠님은 해맑은 고딩같으시고,
우리의 로미대장님은 역시나 매력이 철철 넘쳐 흘러
주워 담을 수가 없고...
우리의 반님은.. 반님만의 똥x발랄함과
어여쁜 미모가 사진에 담기지 않아 화가 날 뿐!
어찌 임산부로 본단말입니까... (털썩)






질리도록 보셨을 단체사진이라
저는 사진 사이즈를 소심하게 하여
나름 자체 모자이크라는 것을 해봅니다.ㅎㅎㅎ

여기좀 보세요!
저의 소울시스타 마니언니와
똑같은 자세, 똑같은 방향으로 브이한 거 !
사진 보고 소오름!
역시 그댄 나의 시슷하~<3






2차로 자리를 옮겨서도
이 소녀들의 수다는 그칠 줄을 모릅니다 !

레드피아노님은 같은 광주가 고향이시라
고향 언니 만난 듯 반가웠는데..ㅠㅠ
저랑 마니언니랑 2차 자리 알아보러 간 사이
귀가하셔서 제대로 인사도 못하고
헤어져서 넘넘 아쉬웠어요.
(다음 기회- 금방 오겠죠?^^)

어쨌든 남은 소녀들끼리
구수한 보리차 한 잔~♡






보리차 대동단결!
헌비시대 최고!






이런 흔해빠진 음식 사진으로
이 날의 즐거움을 표현할 수 없어
생략하려 하였으나.. 직업 정신상
음식 사진을 버릴 수가 없는 사태 발생.ㅎㅎㅎ

마지막에 간신히 끼워 넣어 봅니다!

요즘 여러가지 생각으로
그 무섭다는 스팀잇 권태기가 스을쩍 오려고 했는데
이 매력덩어리 소녀(?)들과 함께
헌비들만의 생각을 공유하고 나누며
다시금 자극을 받고 불끈!하게 되었네요 : )

새로 발걸음 하신 뉴비분들도 너무 반갑고 좋지만-
스팀잇이라는 이 공간을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시간동안
함께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제 소중한 이웃님들 (일명 헌비!)의
소중함을 가슴 깊~이 깨우친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고래도 아니고, 돌고래도 아니고
실멸치지만요- (아니면 플랑크톤?^^)
이들이 있기에 스팀잇 kr 커뮤니티가 더욱 활성화되고,
따뜻한 커뮤니티로 인식될 수 있는 것 같아요 !

꽤 오래 뵙지 못 했거나, 혹은 스팀잇으로만 소통하고
실제로 만날 기회가 없었던 다른 이웃분들 생각도 몽글몽글 나구요~^^

우리 함께 -
더없이 값진 추억들 계속 계속 만들어 보자구요!
따뜻하다 못해 뜨거운 정으로 가득 넘치는
kr 커뮤니티의 발전과 성장을 기원하며
이 글도,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마무리 해 봅니다 ^0^





p.s
Special Thanks to @leesongyi

송이님, 이렇게 선물만 휘리릭
보내기 있긔 ? 없긔?
얼른 뵙고파요. 엉엉엉 ㅠㅠㅠ
어여쁜 엽서- 정말 감사합니다 (^^)







스티미언 여러분의
따뜻한 덧글/업보팅/팔로우는 언제나 힘이됩니다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쳐럽님~ 땡쿠땅큐 ♡

아주 매력있는 여성들만의 아주 매력있는 이야기들이 가득한 것 같습니다.

@yangmok701님 : ) 제 매력은 추..축에도 못끼더라구요..ㅎㅎㅎ
글 쓰면서 이 날을 회상하는데 아주 행복하고 즐거웠던 기억만 가득합니다^^

스티밋 유명인사 홈슐렝님 ㅋㅋㅋ 말씀 엄청 많이 들었는데 소통하는것은 처음이 아닌가 싶슴다 ㅎㅎ 후기 잼나게 읽었습니다 ^^

@leesol 솔님 ! 아니.. 정녕... 어마무시한 유명인사 솔님께서 제게 그런 말씀을 하시면 섭해서 어찌하옵니까..ㅠㅠ 게다가 만나 뵐 기회도 주시지 아니하고... 다음번이 없다면 냉큼! 그림 그리시는 그 곳으로 제가 쫓아가겠습니다 =3=3 팬하게 해주세요 , 네~? 암 유어 빅팬~ㅋㅋㅋㅋㅋ

흐엉 !! 예상했던 반응의 한 열배쯤 되는 격한 반응이닷 ㅋㅋㅋ 홈슐랭님 이쁜 케익 만드는 조용조용하신분으로 알았는데 경기도 오산이었네요 ㅋㅋㅋㅋ (무리수 농담) 슐랭님도 저도 스티밋 오래오래 할 꺼니까 뵐 날이 있을 것이어요 +ㅇ+ 저도 기대하고 있겠습니당 !!

이...이제부터라도 저를 조용조용한 어여쁜 천상 여자로 알아주시길 부탁 드리면.... 너무 염치없는 일이겠...죠...♡ 알겠습미당 ! 솔님을 뵙는 그 날 까지..!! 무지막지 들이대야지....(ㅋㅋㅋㅋㅋ)

조용조용한 천상여자 부분에서 저 코웃음좀 쳐도 되나요?

울 슐랭이~ 오랜만에봐서 넘흐 반갑구 좋았으~♡!!! 함께 웃고 떠들다 보니 시간이 너무빨리 지나간것 같아~~~!!
어서 다시 만났음 좋겠쒕~~!! ♡.♡

어여쁘고 성격 끝내주는 매력쟁이 우리ㅡ@romi 대장님 가시는 길엔 딸랑딸랑 이 슐랭이가 함께해야지요 ♡

앗!!! 슐랭님....
그러고보니 저도 저 헌비 모임에 나갔다면...
슐랭님과 같이 뉴비(?) 막내(?) 되었겠네요 ㅋㅋㅋ
제가 작년 8월 중순에 스팀 시작했는데 슐랭님도 아마 저랑 비슷하게 시작했죠? ㅎㅎ
사진과 후기 보니 더더 보고싶습니다아~~~~^^

@rayheyna 래이해이나님 ! 안그래도 더 각별한 사이인 거 말 안해도 아시고 계셨죠?^^ 러브흠님과 계속 그 이야기 했어요.ㅎㅎㅎㅎ 아무래도 날짜를 콕 ! 찝어야겠어요~~^^

저 없는 자리에서도 제 생각을 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날짜 콕! 찝어야겠습니다 ㅋㅋㅋ

내가 그래서 언니 나왔으면 싶었다니까요 ㅠ_ㅠ

아니.. 소녀시대엔 아무래도 양심상 못끼겠는데...ㅋㅋ
마니님과 어쩜 V 각도까지 똑같을수가....
당신들 넘흐 이쁘다굿~ ^^

@renakim님의 목소리가 귓가에 맴도는 듯 합니다..^^
영원히 우리는 소녀시대~~ 헌비시대에요 ♡
좋은 하루 맞이하세요 ! ^^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짱짱맨 가즈앗~! 늘 감사합니당 ^^

우와!! 엄청 건전하게 놀았네!!!
자는 사람이 한명도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irina79 어쩐지... 아이디를 본 순간 갑자기 혈압이.... ㅈ ㅣㄴ ㅅ ㅏ ㅇ.....

이런 모임도 있군요. 헌비님들 좋은 시간 보내셨겠어요. ^^

@saloon1st님 :) 이 날 받은 긍정적 에너지를 이번 한 주의 원동력으로 삼고있습니당 ㅎㅎㅎ 우리 살룬님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12분이라니 ^^ 많이 모이셨네요. 재미 있으셨겠어요~ 다들 행복 웃음이 가득~~ 보기만 해도 너무 즐겁네요 :)
홈슐랭님 일은 어떠세요? 사람들은 좋나요? ^^ 제가 너무 늦게 방문했나봐요. 놓치 글이 많네요 ㅠㅠ

@myhappycircle 우리 해피님과도 함께할 날이 꼭 오겠지요~~^^? 저는 적응하느라 정신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ㅎㅎㅎ 집에 오면 긴장이 풀려 녹초가 되기 일쑤에요.ㅎㅎ 그래도 격려해주셔서 열심히 하고 있습니닷 ^^* 우리 해피님도 잘 지내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