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관련 청와대 청원 폭주!!

in #kr6 years ago (edited)

J8leqLD.jpg

안녕하세요 홍훌라입니다 :)

저번주부터 시작된 가상화폐 논란에 많이들 힘드셨죠??

현재 청와대 홈페이지에는 국민 청원글을 올리수있는 공간이 있는데

올라온 청원글중 20만명의 동의가 넘으면 청와대에서 직접 답변을 합니다.

그중 20만명이 넘은 청원 대기글!!

청원 가상화폐.JPG

무려 21만명이 동의한 가상화폐 관련 글입니다.

현재 베스트 청원으로 올라 가 있는 상태이며,

청원 답변.JPG

청와대의 답변을 대기중입니다.

어떤 답변을 내놓을지 심히 궁금합니다 ㅋㅋ

뭐 어차피 확실한 답변은 기대도 하지않고있으며,

수박 겉핥기식 미지근한 답변을 하겠죠..적중할거라 생각합니다.

현재 청와대 청원글중 가상화폐에 관한 청원글 갯수는

전체청원.JPG

무려 5,724건!!

그중에 1주일내 청원글 갯수를 한번 볼까요? ㅋㅋ

최근1주.JPG

5,200개가 1주일내에 올라온 청원글입니다. 엄청나죠??

이만큼 가상화폐 관련 투자자가 많다는 얘기이며,

투자자들이 정부의 와리가리식 업무에 불만이 많다는 뜻입니다.

청원1.JPG

청원2.JPG

청원3.JPG

청원4.JPG

청원5.JPG

거래소 폐지에 반대한다.

민주당은 재집권 할 생각하지마라 ㅋㅋ

제발 각 처 장관들 입좀 다물어라 ㅋㅋㅋㅋㅋㅋㅋ

법무부 장관 해임안시키고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

지옥을 보고싶다면 청와대 국민청원페이지로 가시길 바랍니다!

가상화폐에 거래소 폐지는 하지않겠다는 쪽으로 마무리양상을 보이지만

일부 기자들의 신규가입 제한등의 기사로 계속해서 코인판은 술렁입니다.

어찌됐든 건전한 투자와 적절한 규제로 코인투자자들의 피해가 적어지기를

두손 두발 모아 기도합니다. 가상화폐 투자자님들 모두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