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광고는 공중파죠 여러분!!

in #kr6 years ago (edited)

캡처.JPG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중간 들쑥날쑥하던 그래프가
QR코드로 비트코인캐시 송금받는 모습까지 보여주는 광고후
비트코인캐시의 상승!! ㅋㅋㅋㅋㅋㅋ
여윽시 이래서 광고는 공중파 공중파 하나봅니다 ㅋㅋ

Sort:  

thsnks for your information dear @honghulla

크크크 방송호재 가즈아.

오늘 그알은 씹호재아니였나요 ?? ㅇㅈ?? 방송중간에 30억 버는 모습 보여주면서 피디 동공지진 일어나는거 개꿀잼 몰카인부분아닙니까? ㅋㅋ

오늘했군요 봤어야했는데ㅜㅜ

ㅋㅋ 어제 그알은 SBS 역대급 예능이었습니다

와 엄청 올랐네요! 깜놀!

이래서 광고는 공중파라 하나봅니다 ㅋㅋㅋㅋ

모든 코인이 다 올랐더군요.
고마워요 SJ코인!!
가즈아ㅏㅏㅏㅏ

SJ코인 매수하고싶어서 전세계 거래소 다 뒤져보고있는중인데 아직 거래되는곳이없네요 ㅋㅋ 나중에 거래되는곳 발견하면 포스팅하겠습니다 :)

ㅋㅋㅋ 어제 그알 보면서 이건 광고인가 코메디인가...

그알의 정체성에 대해 다시 한 번 고민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그알 제작자들 최소 제일기획보다 광고성 뛰어난거 입증하는줄알았습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021.84
ETH 2981.36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