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자 그것이알고싶다 인터뷰후기 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8만원에서 200억 버신분 인터뷰 후기떴네요 ㅋㅋ

1.png2.png3.png4.png5.png6.png

제작진의 코인추천좀해달라 이부분에서 울부짖었습니다.

Sort:  

아 웃기네요ㅋㅋㅋㅋ그알 찾아서 봐야겠네요ㅋㅋㅋ

배꼽에 테이프 발라놓고 보세요~ ^_^

ㅋㅋㅋ 재밌네요

저도 방송내내 피식대며봤습니다ㅋ

진짜 본인이 올린 인터뷰후기가 맞다면 피디표정이 이해가 가네요.ㅋㅋ

ㅋㅋㅋ 2시간만에 30억벌었을때 피디 동공 지진 일어나던데요 ㅋㅋㅋ

보다가 뿜었다 ㅋㅋㅋㅋㅋ

방송송출의 주제: 비트코인의 위험성을 알리겠습니다!!
제작진 : 아 몰랑~ 그러거나말거나 추천좀해줘잉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저 인터뷰는 어제 봤는데 후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울부짖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ㅋㅋㅋㅋㅋ 무릎탁치고 울부짖으면서 팬티 다 찢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두 맞팔로우갑니다^^

ㅋㅋ 저도 그알봤는데 ㅋㅋ 피디의 황당한 표정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ㅋ 좀 더 신랄하게 비판할줄 알았는데 애매모호한 입장과 가상화폐를 이용한 사기를 치려는 사람들도 있으니 조심하라는 듯한 뉘앙스로 끝맺음이였네요 ㅋ 물론 그 부분은 우리가 조심해야하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의식이 있는 보통적인 사람이라면 그정도 리스크도 감수하지않고 가상화폐시장에 뛰어들었을까요?? 횡단보도 건널때는 초록불을 보고 건너라는 정도의 위험성만 얘기해주니 방송후 떡상은 당연한 수순이었다 생각합니다 ㅅㅅㅅ ㄱ ㅏ즈아!!

아 ㅎㅎㅎㅎㅎㅎㅎㅎ 뿜었어요. 후기 진짜 재밌네요 ㅎㅎㅎㅎㅎ

ㅋㅋㅋㅋ 저도 본인이 저런글을 쓸줄은 몰랐는데 계좌 인증까지하고 글쓴거보면 본인이 쓴게 맞구나 싶습니다 ㅋㅋㅋㅋ

ㅎㅎㅎ 재밌네요 ㅎㅎ 재밌게보고가요~

재밌게 봐주셨다니 감사합니다 :)

와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공중파 광고효과 지려버렸죠 ㅋㅋ

어제 웃으면서 방송을 봤었는데 다시보니 새롭네요 ㅋㅋ 팔로우하고가겠습니다~

핡..감사합니다 맞팔로우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