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만들었데요..이름이 뭐였더라...^^

in #kr6 years ago


좋은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서늘한 기운이 없이
콧잔등에 살짝 땀이 나네요.

이제 여름이 얼마남지 않았군요..
벌써부터 더위가 살짝 걱정되는
햇살이예요.

20160421_121242.jpg

학교에서 아이가 만들었다면서
가지고 왔네요.
뭐라고 하더라...
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하나하나 끼워서 다리미로 어떻게 하는것 같던데..
만드는것은 쉽더라구요.
도안도 쉽게 구할수있더라구요.

이건 무엇인가요?
이름도 모르겠어요..
허허
엄마 맞나요?
이건 클레이를 한참 좋아하던 때에 만들었던..

20160616_074316_3.jpg

요즘은

슬라임에

푹빠져있는 아이예요.
^^아이의 일상을 지켜보는 것이
왜이리 재미난지 모르겠어요.^^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Sort:  

아! 저거 아이들이 만드는거 마트에서 봤는데 하 이름이 뭐더라
도트 뭐였나 ㅠㅠ

그르게요..아이들이 하는건 많이보는데 의외로 저도 이름을 잘모르더라구요...
오늘 아이에게 물어봐야겠어요..^^

잘만들었네요
저도 이름이 가물가물하네요
본적이 있는건데

잘만들었다니 감사합니다. ^^
그러게요... 이름이 저도 생각이 잘 안나네요..
^^

핸드메이드 박람회에서 봤는데요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욧~;;;

핸드메이드 박람회요?
아 그런행사도 하는군요..
어떤행사인지 관심이 생기는데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저도 찾아가겠습니다.
좃은하루되세요.

스팀잇은 운영자가 없어서 저자들과 일정한 규칙을 만들고 규칙에 따라서 글을 작성합니다. 그중 태그는 관련글을 모으고 스팀잇의 부족한 검색기능을 커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특히 kr-join의 경우 새로들어온 저자들의 자기소개글을 쓸때 사용하며 1회에 한정하여 사용 되고 있으므로 관련없는 글에 태그 미 사용을 권고드립니다.
또한 적절한 태그사용은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자료를 제공하여 보상증가에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희 아이도 첫번째거 엄청 만들어댔어요. ㅎㅎ
비즈 !!1 아닌가여?ㅎㅎㅎㅎ
아이의 일상 엿보기는 또다른 재미가 있지요.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맞아요. 비즈공예였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선물중 하나더라구요.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315.89
ETH 3677.5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