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1 Reward of steemit - 스팀잇에서의 보상과 위화감에 대한 나의 생각

in #kr6 years ago

고기 비유 적절합니다.. 역시 사람은 먹는것으로 설명해줘야 이해가 쏙쏙되나 봅니다. 제가 추천한 주변에 인물들도 이런 소리를 하더군요 '사진하나 올리고 왜 이렇게 보상을 많이 받아가!' 저는 말합니다. '너도 옛날부터 하던가~!' 다들 너무 노력없이 쉽게 얻어가려는 심보가 강한 것 같습니다... 저 사람들이 과거 해온 노력은 생각도 못하고..

인조이님이 조심스러운 것처럼 저도 댓글 남기기 조심스럽네요..ㅎㅎ 하지만! 이게 맞는 말이기에..적어보겠습니다! 이번 글로 자극받고 다들 노력하면 언젠가 좋은 보상도 챙겨갈 수 있지 않을까요?!!

나도 꼭..잘챙겨가는 날이 오길!

Sort:  

사실 잘된사람들을 분석하고 그들을 따라가려고 하는 분들이 성공을 많이 하죠.
오히려 그분들을 질투하고 배척하는 사람들은 잘되기가 힘든 경우가 더 많습니다.
맥주집이 모여있는 곳에 맥주집을 차리면 안될것 같지만 오히려 그쪽 골목이 상권이 발달하고 맥주를 마시러 오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장사가 더 잘된다는 소리도 있잖아요?
(논점이 어긋난것 같네요..ㅎㅎ 맥주마시고 싶어서...한캔 까버렸습니다.)
홍열님의 꾸준함은 제가 보증합니다!!
1일 1포스팅을 계속해서 지키는 건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에요 ㅠㅠ
지금은 우리가 후발주자처럼 보이지만 다가올 미래에는 선발의 2세대가 될 수도 있다는 점을 기억해야해요. 도태되지 않기 위해선 무언가 강력한 한방이 있어야겠죠.
홍열님은 꾸준함과 소통이 강력한 무기라고 생각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8918.37
ETH 3764.25
USDT 1.00
SBD 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