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손님 접대를 하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아이 특식은 못해주고 손님이 오신다고 해서 음식을 준비해봤습니다.!
오전에 예약한 차량점검이 길어져서 부랴부랴 하느라 완성된 음식만 찍었네요... 다음에 올려보겠습니다.!!!


  • 준비한음식 : 닭볶음탕, 고추잡채 & 꽃빵, 감바스 & 바게트


처음 해본음식이 있지만 놀러오신 손님들이 잘먹고 잘놀다가서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아직 식전이라 군침도네요 ^^ 닭볶음탕 특히나 시선이 머무네요

네네 저도 올리면서 배가 고프네요 ㅠㅠ

맛있어보입니다
놀러오신 손님분들도 만족하셨겠어요

네네 감사합니다 ㅋㅋ
싹 비우고 가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