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축구는 치맥이 진리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
오늘은 러시아 월드컵 한국 첫경기가 있는날 입니다! 저는치킨이랑 맥주, 막걸리로 시청합니다. 조금 힘든 스웨덴이지만!!! 열심히 뛰엇 1승기원합니다!!
우리 모두 응원 열심히합시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후반전에 기대한번 해봐야겠어요 ㅎ 역시 축구는 알콜과 치킨으로 응원을 ㅎ

지고말았습니다 ㅠㅠ

후반전에 제발 골좀~!

그냥 허무하게 끝나버렸네요....

치킨시키는 게 전쟁이었다던데 승리자시네오. ㅋㅋ

네네 ㅎㅎ 성공해서 먹으면서 봤지만...패배.....

와...제대론데요...전 치킨 포기 했어요...
우리나라가 VAR에 발목 잡힐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그러게요 ㅠㅠ 잘하는팀에게 사용될줄알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