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에 양보하세요!(feat : cutem)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언제부턴가 가끔식 스트레스성인지 아니면 건조해서 그런지 두피가 하얗뜨고 두피가 붉은색을 띄고 꼭 비듬처럼 옷에 떨어져서 스트레스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살면서 처음으로 두피를 위해서 투자를 했습니다.(일반샴프보단 비싸서 투자라고 말을 적어봅니다..;;;^^)

우선 사용 3일차인데 삼프향도 좋고 간지러움도 덜하고 먼가 깨끗하게 두피를 씻어주는 느낌이 들고 붉은두피가 점점 원색으로 돌아오는거 같아 두피진정효과도 있는거 같아요!
이 또한 사용해보고 후기 올립니다!!ㅎㅎ

Sort:  

아 맞아요 저도 전에 아는분이 샴푸 바꿨다가 두피가 민감해져서 하얗게 일어나고 막 그랬던것 봤었어요 ㅠㅠ 샴푸 바꿨으니 금방 나아질거에요! 화이팅 :)

네네 감사합니다!!

좋네요 전 지성이라서 필요한 샴프일듯한대 ㅎㅎ

저도 사용중인데 아직까지는 괜찬아요!

저는 출산 후 두피가 안좋아져서 두피샴푸 사용중이네요 ㅜ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