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퐁 케익을 구매해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onna 입니다.
얼마전에 지인에게 핑크퐁케익 교환권을 보내준게 있었는데 저랑 집사람이랑 케익을 안좋아해서 빵을 구매하고 대체로 사용하려다가 아기상어에서 노래가 나온다는거에 궁금해서 교환을 했습니다..
그러나 예상한대로 아이는 아기상어만 좋아하고 케익은 먹다가 장난만 치더라구요...케익 그대로 냉장고행....
억지로 다 먹어약 될이 생겼네요^^

Sort:  

핑크퐁 케익도 있군요...우리 딸이 좋아 하겠네요...ㅎㅎ

네네 ㅎㅎ 좋아할껍니다!

핑크퐁 케익
아들이 좋아할 것 같네요.

핑크퐁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엄청좋아합니다!

애들에게는 상어가 정말 인기입니다. ^^;

엄청 핫하죠!!!

케익 너무 예쁘네요!!
그런데 3개씩이나! ㅎㅎㅎㅎ
두고 두고 드셔야 될거 같은데요! ㅋㅋㅋ

먹다가 남겨서 버릴예감이 듭니다 ㅠ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어뷰저를 잡아주세요!
https://steemit.com/jjangjjangman/@virus707/hayrx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