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영어회화 #1 about과 of의 경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중학생 스티미언 @honoo입니다. 제목 그대로 영어회화팁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about과 of의 경계

나: How are you? (오늘 기분 어떠신가요?)
거래처 회사 직원: I'm fine today.(오늘 기분이 좋습니다.)
나:How many times have you visited Korea?(한국에는 몇번 방문해보셨나요?)
거래처 회사 직원: It is the first time to visit Korea.(한국에 방문 한것은 처음입니다.)
나:How do you think (about or of )Korea?(한국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자 이런상황입니다
그러면 about과 of중 해석에 맞게 말하려면 무엇을 선택해야 할까요?
바로 of입니다.
만약 How do you think about ~ 로 쓴다면
해석> ~에 대하여 진지하게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가됩니다.
앞으로 외국에가서 외국인에게 How do you think about Korea?라고하면 그 분이 부담스러우실 수도 있으니 of를 쓰기로 합시다!!

Sort:  

아아~~ 꿀팁이네요 ㅎㅎ 외국가면 꼭 써먹어볼게요!

네네 LA도 갔다오시고 부럽습니다

오 생각도 못한 ㅎㅎ
영어에 손땐지 오래되서 다시 공부 해야 겠어요
문장 외워야지 흐흐

이런 컨셉 괜찮나요?

그냥 잇님이 맘에 들면하는거에요 ㅎㅎ
마음내키는대로 하다보면 좋은결과가 있을거 같은데요.
그냥 마음편히 소통하면서 하고 싶은거 하시면돼요 ㅎㅎ
태그에 kr-school 넣으면 순수님이 보팅오시는거 같아요

네 감사합니다!

엄청 빨리 발전하시는듯..
전 첨에 글이다 0.00 이였는데 ㅜㅜ

아니에요 jbean님이 엄청 빠르죠

of 써서
부담줄여야겠네요 ㅎ

You received 0.09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29. Congrats!

잘배우고 ㅎㅎ갑니다. 보팅드려요.

This post received a 53%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ono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ono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3%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383.17
ETH 2915.78
USDT 1.00
SBD 3.61